리더스코스메틱, 국민배우 강부자 화장품 모델로 발탁한 사연은?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국민배우 ‘강부자’와
콜라보한 신제품 카밍 바이오틱스 바이럴 영상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15일, 신제품 카밍 바이오틱스의 광고 영상 ‘BUZA – 버스안에서’ 뮤직비디오가 리더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국민배우
강부자가 슈가맨 100불의 신화를 보여줬던 ‘자자의 버스안에서’를 리메이크한 음악에 맞춰 노래와 댄스를 선보인 이번 영상은 공개 이틀 만에 조회수 2만회를 돌파하고, SNS 상에서는 리더스의 신박한 모델 발탁과 영상
연출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해당 영상
속에서 강부자는 코로나 19로 항시 착용하는 마스크와 미세먼지, 차가운
바람 등으로 피부에 자극을 받아 고민을 하는 이들에게 “강부자를 아직도 몰러~?” 라며 재치 있게 제품을 건넨다.
강부자가
승객들에게 건넨 화장품은 신제품 ‘카밍 바이오틱스’이다. 해당 제품은 특장점인 3중 장벽 케어로 피부 장벽의 힘을 키워주는
‘강한 피부 자생력’을 센스있게 줄여 ‘강부자’로 네이밍하고, 실제로
그녀가 광고 모델이 되어 민감성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해결책을 제시해준다.
강부자는
광고 영상 속에서 함께 출연한 승객 댄서들과 합을 맞춘 댄스와 재치 있는 가사를 선보이며 제품의 특징을 쉽고 재미있게 소개한다.
[사진= 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전 연령층에게 인지도와 호감도가 높은 배우 강부자 선생님이 모델로
활동하게 되어 제품을 대중들에게 친숙하고 이해하기 쉽게 소개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BUZA-버스안에서 뮤직비디오가 크게 화제가 되며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어 기쁘며, 더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예정이다” 라고 덧붙였다.
한편 영상을
본 이들은 “강부자 선생님 너무 귀여우시다”, “강부자가
그런 뜻이라니. 진짜 신박하다 신박해”, “캐스팅 찰떡이다”, “중독성 있는 노래! 제품을 발라보고 싶게 만드네요” 등 리더스의 모델 캐스팅 결정과 완성도 높은 광고 영상에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난청 단계별 치료…보청기·인공와우에서 하이브리드 임플란트까지
- 소방공무원 위한 국립소방병원, 시범진료 시작…내년 6월 정식 개원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 기장군, '어르신 목욕이용권 지원사업' 지원 대상 확대
- 2美 통관 강화에 소포 파손·폐기·배송지연 속출
- 3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노동 착취' 관행 겨냥…업계 반발
- 4연말 개인 매수세 美지수 ETF에 집중…산타 랠리 기대감
- 5중국어선 불법조업에 강력 대응…담보금 최대 10억
- 6렛츠런파크 부산, '말의 해' 맞이해 전시관 헤리티지홀 선봬
- 7中 완커, 7000억대 채무상환 30거래일 유예
- 8은·백금 사상 최고가 경신…금리 인하 기대에 귀금속 시장 급등
- 9SPC삼립 시화공장 사고 수사 해 넘긴다…관련자 조사 마무리 단계
- 10올해 가장 주목받은 테크 거물은 머스크 아닌 래리 엘리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