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국민배우 강부자 화장품 모델로 발탁한 사연은?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국민배우 ‘강부자’와
콜라보한 신제품 카밍 바이오틱스 바이럴 영상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15일, 신제품 카밍 바이오틱스의 광고 영상 ‘BUZA – 버스안에서’ 뮤직비디오가 리더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국민배우
강부자가 슈가맨 100불의 신화를 보여줬던 ‘자자의 버스안에서’를 리메이크한 음악에 맞춰 노래와 댄스를 선보인 이번 영상은 공개 이틀 만에 조회수 2만회를 돌파하고, SNS 상에서는 리더스의 신박한 모델 발탁과 영상
연출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해당 영상
속에서 강부자는 코로나 19로 항시 착용하는 마스크와 미세먼지, 차가운
바람 등으로 피부에 자극을 받아 고민을 하는 이들에게 “강부자를 아직도 몰러~?” 라며 재치 있게 제품을 건넨다.
강부자가
승객들에게 건넨 화장품은 신제품 ‘카밍 바이오틱스’이다. 해당 제품은 특장점인 3중 장벽 케어로 피부 장벽의 힘을 키워주는
‘강한 피부 자생력’을 센스있게 줄여 ‘강부자’로 네이밍하고, 실제로
그녀가 광고 모델이 되어 민감성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해결책을 제시해준다.
강부자는
광고 영상 속에서 함께 출연한 승객 댄서들과 합을 맞춘 댄스와 재치 있는 가사를 선보이며 제품의 특징을 쉽고 재미있게 소개한다.
[사진= 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전 연령층에게 인지도와 호감도가 높은 배우 강부자 선생님이 모델로
활동하게 되어 제품을 대중들에게 친숙하고 이해하기 쉽게 소개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BUZA-버스안에서 뮤직비디오가 크게 화제가 되며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어 기쁘며, 더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예정이다” 라고 덧붙였다.
한편 영상을
본 이들은 “강부자 선생님 너무 귀여우시다”, “강부자가
그런 뜻이라니. 진짜 신박하다 신박해”, “캐스팅 찰떡이다”, “중독성 있는 노래! 제품을 발라보고 싶게 만드네요” 등 리더스의 모델 캐스팅 결정과 완성도 높은 광고 영상에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의협 "무허가 녹용 판매 업체, 영구 퇴출해야"
- 가수 이기찬, 이지현도 재발한 ‘허리디스크’…한의통합치료 해볼까?
- "EGFR 변이 폐암에 ‘렉라자+리브리반트’ 병용 요법…3년 생존율 60%"
- 중앙대병원, 로봇심포지엄 성료…로봇수술 최신지견 공유
- 난청과 헷갈리는 ‘성인 청각신경병증’ MRI 기반 진단 방법 나와
- 서울성모병원, 아태지역 첫 ‘단일공 비뇨기 로봇수술’ 1000례 달성
- 고려대 의대, 과기정통부 25개 과제 선정…연구비 45억 원 수주
- 이화의료원, 바스젠바이오와 업무협약 체결
- 암·치매 진단 5분 만에…강남성심병원, 3세대 디지털 PET-CT 운영
- '러닝 열풍'에 나도 도전? 약이 될 때, 독이 될 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중진공, AI 혁신기업 대상 ‘찾아가는 중진공’ 개최
- 2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2025 신임 비전임교원 교육 및 임명식 개최
- 3KEYTH, 파리에 이어 캐나다와 독일 팝업 성공적 진출
- 4HD현대, 5년간 1만명 신규 채용한다
- 5부산도시공사, 부산소방재난본부와 노후 공공 임대아파트 소방시설 보강 추진
- 6SK그룹 올해 8000여명 신규 채용…AI∙반도체 역량강화
- 7엔씨소프트, 엔씨패밀리존에서 애니메이션 OTT ‘라프텔’ 서비스 시작
- 8신세계그룹 2026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인턴십 없이 최종 선발
- 9지마켓·알리바바 손잡아…한국 이커머스 '삼파전' 되나
- 10코인원, 컴투스 신작 ‘더 스타라이트’와 제휴 이벤트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