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국민배우 강부자 화장품 모델로 발탁한 사연은?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국민배우 ‘강부자’와
콜라보한 신제품 카밍 바이오틱스 바이럴 영상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15일, 신제품 카밍 바이오틱스의 광고 영상 ‘BUZA – 버스안에서’ 뮤직비디오가 리더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국민배우
강부자가 슈가맨 100불의 신화를 보여줬던 ‘자자의 버스안에서’를 리메이크한 음악에 맞춰 노래와 댄스를 선보인 이번 영상은 공개 이틀 만에 조회수 2만회를 돌파하고, SNS 상에서는 리더스의 신박한 모델 발탁과 영상
연출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해당 영상
속에서 강부자는 코로나 19로 항시 착용하는 마스크와 미세먼지, 차가운
바람 등으로 피부에 자극을 받아 고민을 하는 이들에게 “강부자를 아직도 몰러~?” 라며 재치 있게 제품을 건넨다.
강부자가
승객들에게 건넨 화장품은 신제품 ‘카밍 바이오틱스’이다. 해당 제품은 특장점인 3중 장벽 케어로 피부 장벽의 힘을 키워주는
‘강한 피부 자생력’을 센스있게 줄여 ‘강부자’로 네이밍하고, 실제로
그녀가 광고 모델이 되어 민감성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해결책을 제시해준다.
강부자는
광고 영상 속에서 함께 출연한 승객 댄서들과 합을 맞춘 댄스와 재치 있는 가사를 선보이며 제품의 특징을 쉽고 재미있게 소개한다.
[사진= 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전 연령층에게 인지도와 호감도가 높은 배우 강부자 선생님이 모델로
활동하게 되어 제품을 대중들에게 친숙하고 이해하기 쉽게 소개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BUZA-버스안에서 뮤직비디오가 크게 화제가 되며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어 기쁘며, 더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예정이다” 라고 덧붙였다.
한편 영상을
본 이들은 “강부자 선생님 너무 귀여우시다”, “강부자가
그런 뜻이라니. 진짜 신박하다 신박해”, “캐스팅 찰떡이다”, “중독성 있는 노래! 제품을 발라보고 싶게 만드네요” 등 리더스의 모델 캐스팅 결정과 완성도 높은 광고 영상에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버스커 버스커 형태, 태국서 프로듀서로 활동 ‘눈길’
- 서울센트럴남성합창단, 세종문화회관서 ‘제12회 정기연주회’ 개최
- 필립스옥션, 홍콩에서 근현대 미술 및 시계 가을 경매 개최
- 스위스 시계 ‘오데마 피게’, ‘카우스’와 협업 한정판 시계 공개
- 특별한맛주식회사,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선 '갈릭홀릭쌈장’ 선보여
- 바이올리니스트 윤유경, 콘체르토 시리즈 세 번째 무대 선보여
- 매거진 ‘싱글즈’, ‘코리아 그랜드 뮤직어워즈’에 구디백 협찬
- 일초픽, 청정 자연 제주도 흑돼지 편육 출시
- 드림닥터, ‘의사직업체험’ 오는 12월 14일 오픈
- 제뉴인글로벌컴퍼니, 2025년도 전속작가에 정지원 작가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국학교폭력예방협의회, 딥페이크(허위영상물) 예방 합동 캠페인 실시
- 2우재준 의원, 실종아동 발견 가능성 제고 위한 ‘미아방지법’ 대표발의
- 3박창석 대구시의원 “침체된 지역 관광시장의 활로 마련할 것”
- 4영남대 재경총동창회, 제11회 천마 취업동문 환영회 개최
- 5제이제이엔에스, 신용보증기금 Pre-Series A 투자유치
- 6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7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8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9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10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에 유연 대응”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