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해보험, 봄맞이 야외활동을 위한 생활보험 추천

증권·금융 입력 2021-03-18 09:27:40 수정 2021-03-18 09:27:40 양한나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하나손해보험은 상반기 생활밀착형 보험상품 50여 종을 출시를 목표로 일상생활에서 겪을 수 있는 모든 생활위험을 자녀·교통·건강·운동·직장·일상 등 총 6개 카테고리로 분류하여 상품 개발 중에 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원데이 레저보험으로 스키보험, 스노보드보험을 출시하였고, 지난달 자전거·축구·야구·배드민턴·테니스·탁구보험을 출시했다.

 

하나손해보험의 원데이 레저보험은 필요한 레저활동만 선택하여 스마트폰으로 원데이앱에서 언제든 1일 단위로 간편하게, 1천 원 미만의 보험료로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다.

레저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상해사망, 후유장애를 보장하고, 레저 종류에 맞춘 담보구성으로 다양한 위험을 대비할 수 있는 상품임에도 1,000원 미만으로 보험료를 낮춰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생활 속에서 이용이 편리하고, 남녀노소 자주 즐기는 자전거는, 조금만 방심해도 사고 발생 위험률이 높기 때문에 원데이 자전거보험은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보험이다.


자전거보험은 본인 상해사망 및 상해후유장애시
2천만원, 입원일당, 골절진단비, 골절수술비까지 보상이 될 뿐만 아니라, 자전거를 운전하던 중 우연한 사고로 타인의 신체의 장해 또는 재물 손해가 발생한 경우 자전거 배상책임담보로 최대 500만원까지 보장이 가능하다.

 

등산, 축구, 야구, 배드민턴, 테니스, 탁구보험은 스포츠 활동 중 상해사망 5천만원, 상해후유장해 2천만원, 상해입원일당, 골절진단비, 골절수술비가 하루 동안 1천 원 미만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장이 가능하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