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브랜드 얼킨, 브레이브걸스 협업 캡슐 컬렉션 오픈
문화·생활
입력 2021-04-01 14:05:12
수정 2021-04-01 14:05:12
정의준 기자
0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성동이 이끄는 서스테이너블 디자이너 브랜드 얼킨이 역주행 신드롬의 주인공 브레이브걸스와의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을 4월 1일 오후 6시 오픈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서울패션위크와 뉴욕패션위크에서 많은 관심을 얻은 디자이너 브랜드 얼킨과 브레이브걸스가 만나 진행된 작업으로 디자이너 브랜드와의 색다른 콜라보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늘 오후 6시 공개되는 얼킨 X 브레이브걸스 컬렉션 라인은 밀리터리 테마를 모티브로 풀어낸 협업 디자인으로 군인들의 필수품부터 MZ세대의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는 R.O.K.A 티셔츠에 브레이브걸스의 협업 심볼을 함께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긴팔, 반팔티셔츠 등 총 8종으로 구성된 얼킨 X 브레이브걸스 컬렉션 라인은 남녀 모두 착용할 수 있는 유니섹스 실루엣과 소재로 공개되며, 얼킨 홈페이지와 네이버 디자이너윈도 사전 예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디자이너 브랜드 얼킨의 관계자는 "브레이브걸스와의 이번 콜라보는 대한민국 디자인 시장의 서스테이너블 디자인의 시장 진입과 브레이브걸스의 국군 장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목표로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브레이브걸스와의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수익 일부는 대한민국 국군 장병을 위하여 기부 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