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트웍스, 정기 구독 플랫폼 ‘프라임클럽’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1-04-08 13:16:08 수정 2021-04-08 13:16:08 박진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GS네트웍스]

최근,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구독서비스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GS네트웍스가 4월 한 달간 가입이 가능한 프라임클럽C’ 구독 멤버십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반값택배 전용 회원 혜택인 프라임클럽은 GS네트웍스가 편의점 택배 업계 최초로 선보인 신규 서비스다.

 

GS네트웍스는 최근 비대면 중고거래가 활발해지면서 지난 달 작년 대비 약 690% 이상 반값택배 시장이 신장한 분위기를 반영해 더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해 반값택배 전용 구독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

 

매달 일정 개수 이상의 택배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정기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유료 구독 멤버십 혜택인 프라임클럽서비스 가입자 수는 194월 출시 이후에 크게 증가했으며 전년 대비 약 191%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가입 후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 빈도 역시 회원이 접수하는 택배 건수 대비 약 607%(6) 가량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가까운 편의점에서 택배를 수령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인 반값택배는 GS25의 물류망을 활용하기 때문에 기본 이용료가 저렴하다.

 

반값택배 전용 구독 멤버십 프라임클럽C는 단돈 1천 원에 가입할 수 있는데 90일동안 반값택배 이용 시 1,800원 상당의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카운터에서 즉시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는 POS 할인쿠폰 500(1)을 추가로 지급된다.

 

즉 서비스에 가입하게 되면, 가입비 1,000원으로 총 23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특징을 지니지만 4월에만 한시적으로 가입할 수 있다.

 

GS포스트박스 홈페이지에서는 신규 가입하고 택배를 예약 시에도 반값택배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출석체크 시 매일 100원의 할인쿠폰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GS네트웍스 담당자는 최근 반값택배를 이용해주시는 고객이 급격히 늘어나는 만큼 고객 성원에 힘입어 가입비의 2.3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라임클럽C를 준비하게 됐으며 많은 소비자들이 보다 더 저렴하게 반값택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길 바란다“4월에는 모두가 반값택배를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추가적으로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이번 반값택배 전용 프라임클럽C의 자세한 내용은 GS포스트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