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다, ‘스테어마스크’ 출시…사랑의열매 ‘착한소비 협약식’ 체결
증권·금융
입력 2021-04-12 15:51:05
수정 2021-04-12 15:51:05
배요한 기자
0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소리바다는 ‘스테어마스크’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코로나바이러스의 장기화로 수요가 꾸준히 유지될 것으로 전망된 KF94 등급 제품으로, 황사와 방역에 사용할 수 있고 생활쓰레기를 줄이는 10 in 1 실용패키지로 제작되어 더욱 제품의 구매력을 높였다.
소리바다는 마스크를 일반적인 오프라인 판매처를 넘어 국내 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도 판매할 계획이며, 국내 판매량이 긍정적인 상승일 보이면 해외 수출까지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스테어마스크는 지난 1일 서울 사랑의열매와 협약식을 체결하여 판매당 일정 금액을 적립하여 기부하는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 계층을 위한 기부 활동으로, 이번 캠페인은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지난 해 꾸준히 사랑받았던 소리바다의 패션브랜드 ‘스테어’의 이름을 달고 마스크 사업에 진출하게 되었다”며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환경보호와 기부 등 구매만으로도 선한 영향력을 이끌 수 있는 제품이 될 수 있도록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한은행, 비대면 계좌개설 안심차단 서비스 간담회 개최
-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개인형 IRP’ 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
- 한화자산운용, 'PLUS K방산' 순자산 5000억 돌파
- DB손보, 산모관리·백반증 진단비 배타적 사용권 획득
- 한화손보, 자동차보험 '마일리지 감축할인 특약' 출시
- 현대카드, 서울 여의도 본사에 '현대카드 MoMA 디지털 월' 설치
- 하나증권, 반도체 ETN 2종 신규 상장
- 화재보험협회 '불끄는 앞치마',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 라이나생명, 소비자보호 우수사례 발굴 공모전 개최
- 롯데카드, 3월 봄 이벤트…"할인 및 무이자 할부 혜택"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주택시장 리딩 ‘롯데캐슬’ 브랜드 파워…‘대전 롯데캐슬 더퍼스트’ 정당계약 눈길
- 2네이버, 행정안전부와 공공부문 AI 교육 위한 업무 협약
- 3SaaS CSAP 인증 기업 68%, 네이버클라우드와 손잡아
- 4'불출마 초강수' 완주군의회, 우범기 전주시장 퇴진 촉구…"책임 있는 정치해야"
- 5이통3사 '번호이동 담합'으로 과징금 1140억원…"법적 대응 검토"
- 6라움아트센터서 만나는 감각적 문화 향연…‘2025 라움 마티네’ 개막
- 7신한은행, 비대면 계좌개설 안심차단 서비스 간담회 개최
- 8KB국민은행, ‘퇴직연금 개인형 IRP’ 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
- 9남원시, 대규모 퍼레이드 ‘발광난장 대동길놀이’ 5월 3일 개최
- 10임실군, 옥정호 요산공원 '1.6m 대형 포토존' 설치…"임실서 특별한 추억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