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N 코리아, 토탈 뷰티 브랜드 '베네보떼' 론칭
스킨케어라인 '플레더마' 신제품 6종 출시
ACN의 한국지사 에이씨앤코리아(이하 ACN 코리아)가 지난 4월 12일 토탈 뷰티 브랜드 '베네보떼(Benebeaute)'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베네보떼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 '플레더마(Fleuderma)'를 출시, 마스크 착용의 일상화와 황사·미세먼지 등의 영향으로 약해진 피부 컨디션과 밸런스를 회복시키는 데 집중하기 위한 솔루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스킨케어라인 '플레더마'의 신제품은 클렌징부터 각질 케어, 보습, 미백, 주름개선까지 아우르는 총 6종으로 ▲올인원 마일드 클렌징 젤 ▲퍼스트 스텝 에센셜 워터 ▲인텐시브 리프팅 앰플 세럼 ▲스킨 베리어 인헨싱 크림 ▲안티-더스트 크림 미스트 ▲올데이 마일드 선세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정제수 대신 어성초추출물, 편백나무수 등 식물수와 추출물을 70% 이상 사용한 '플레더마'의 모든 제품은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을 통해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ACN 코리아 관계자는 "마스크 착용과 환절기, 미세먼지 등으로 피부 장벽이 무너지기 쉬운 요즘, 피부 건강에 대한 고민이 증가하며 저자극 스킨케어에 대한 필드의 니즈가 상당했다"며 "효과와 성분이 입증된 플레더마의 신제품들이 민감한 피부와 트러블, 잡티, 무너진 피부 장벽 등 다양한 고민에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베네보떼의 플레더마 신제품은 ACN 코리아의 라이프 서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중 이며, 출시를 기념 이벤트로 4월 한 달간 특별한 구성과 혜택의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