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N 코리아, 토탈 뷰티 브랜드 '베네보떼' 론칭
스킨케어라인 '플레더마' 신제품 6종 출시
ACN의 한국지사 에이씨앤코리아(이하 ACN 코리아)가 지난 4월 12일 토탈 뷰티 브랜드 '베네보떼(Benebeaute)'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베네보떼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 '플레더마(Fleuderma)'를 출시, 마스크 착용의 일상화와 황사·미세먼지 등의 영향으로 약해진 피부 컨디션과 밸런스를 회복시키는 데 집중하기 위한 솔루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스킨케어라인 '플레더마'의 신제품은 클렌징부터 각질 케어, 보습, 미백, 주름개선까지 아우르는 총 6종으로 ▲올인원 마일드 클렌징 젤 ▲퍼스트 스텝 에센셜 워터 ▲인텐시브 리프팅 앰플 세럼 ▲스킨 베리어 인헨싱 크림 ▲안티-더스트 크림 미스트 ▲올데이 마일드 선세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정제수 대신 어성초추출물, 편백나무수 등 식물수와 추출물을 70% 이상 사용한 '플레더마'의 모든 제품은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을 통해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ACN 코리아 관계자는 "마스크 착용과 환절기, 미세먼지 등으로 피부 장벽이 무너지기 쉬운 요즘, 피부 건강에 대한 고민이 증가하며 저자극 스킨케어에 대한 필드의 니즈가 상당했다"며 "효과와 성분이 입증된 플레더마의 신제품들이 민감한 피부와 트러블, 잡티, 무너진 피부 장벽 등 다양한 고민에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베네보떼의 플레더마 신제품은 ACN 코리아의 라이프 서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중 이며, 출시를 기념 이벤트로 4월 한 달간 특별한 구성과 혜택의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