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 가정의 달 한정판 제품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1-04-28 17:42:13
수정 2021-04-28 17:42:13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러쉬코리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마더스 & 파더스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부모님께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는 꽃에서 영감 받은 제품을 다수 선보인다. 총 26종으로 샤워 젤부터 샤워 스크럽, 버블 바 등 단일 제품 9종과 선물 세트 7종, 포장 액세서리 10종 등이다.
주요 제품은 꽃 모양을 닮은 새로운 타입의 버블 바 ‘바이올렛 크림’과 ‘자스민 크림’이다. 버블 바 안에 설탕과 물을 혼합해 만든 디저트인 비건 퐁당(Vegan Fondant)을 넣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넥센타이어, 핀란드에 겨울용 타이어 시험 센터 설립
- 국내 멀티플렉스 '적자 대처법'…영화 대신 '야구·콘서트'로
- '가격인상 0원' 2025년형 Y…테슬라 혐오 끝낼 수 있을까
- “남들 안 가는 곳 갈래요”…일본 소도시 노선 확대하는 LCC
- 현대로템, ‘재생에너지 전환’ 박차…“2040년 100% 전환”
- 현대차그룹 정의선, GM 회장과 美매체 포럼 기조연설
- 한화에어로, 유상증자 ‘축소’…불성실공시법인 지정 우려
- 길어지는 벤처 혹한기…탄핵 인용에도 ‘꽁꽁’
- 르노코리아, ‘커넥티비티’ 차별화…“차안이 놀이터”
- [이슈플러스] ‘도미노 위기’ 유통업계…폐업·법정관리 확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넥센타이어, 핀란드에 겨울용 타이어 시험 센터 설립
- 2국내 멀티플렉스 '적자 대처법'…영화 대신 '야구·콘서트'로
- 3'가격인상 0원' 2025년형 Y…테슬라 혐오 끝낼 수 있을까
- 4은행권, 자산관리 전면전…PB·WM 고객 잡기 나섰다
- 5“남들 안 가는 곳 갈래요”…일본 소도시 노선 확대하는 LCC
- 6전북개발공사, AI 챗봇 ‘모든지주임’ 도입…업무 혁신 본격화
- 7서거석 전북도교육감 “소통하는 교장, 전북교육 살릴 리더 돼야”
- 8전북자치도교육청, 건축허브 도입…교육시설 설계공모 투명성 강화
- 9무주군, 명품 사과 생산 박차…병해충 예찰·방제 시범사업 설명회 개최
- 10무주군, 국도·철도·고속도로 국가계획 반영 총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