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로인, 리브랜딩 및 자사몰 개편 진행해
푸드테크 스타트업 설로인이 리브랜딩을 비롯해 사용자 경험(UX) 최적화와 일관되게
좋은 품질을 제공하기 위한 자사몰과 상품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설로인은 푸드테크 스타트업으로 표준화된 맛의 고기를 만들어 소비자에게 경험을 주는 것을 뜻하는 ‘Meat Culture’로 불리는 ‘고기 문화’를 정립하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한우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특히 이번 리뉴얼이 각광받는 이유는 설로인이 Meat Culture를 정립하기 위해
한우 제품을 생산하는 전 과정에서 ‘1mm’의 디테일한 변화를 추구했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설로인이 추구하는 ‘작은 혁신’을
소비자들이 느낄 수 있게 자사몰 리뉴얼 또한 진행했다. 온라인 몰 상품 상세 페이지를 간결하고도 핵심적으로
정리해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왔으며, 일반적인 한우 부위 가공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한우를 접하는 TPO를 고려해 실생활에 밀접한 상품을 출시한 것도 주목할만한 핵심요소이다.
[사진= 설로인]
이외에도 제품의 품질과 심미적 요소가 고객 경험에 영향을 미친다는 점을 고려해 기존 제품 리뉴얼을 진행했다.
이에 설로인 변준원 대표는 “이번 리뉴얼은 고기를 하나의 문화로 만들기 위해 브랜드로서
고객 경험을 만들어가는 과정”이라며, “고객이 직관적으로
최고 수준의 고기와 설로인 브랜드를 느끼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한편, 설로인은 더 나은 품질의 상품과 서비스를 일관적으로 제공해 설로인이라는 브랜드만이
줄 수 있는 고객 경험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애니메이션 '포킴스', 2025년 실사 영화로 공개
- 크라토스, 설 명절 선물 설문 결과 1위 ‘현금’
- 네오바이오텍, 원주 아동∙청소년 돌봄 후원금 전달
- [인사] 국회도서관
- 에코백스, ‘디봇 X8 프로 옴니’ 로봇청소기 사전 예약 판매
- 셀렉토커피, 크림라떼 3종 및 델리 4종 출시
- 체험형 전시 ‘룩플킵.’,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 쇼룸에서 운영
- 유화바이오코스메틱, ‘닥터스 시크릿 피지에이 리커버리 세럼 플러스’ 인체적용시험 결과 발표
- 루마코리아, god 박준형과 함께 ‘루마버텍스 안전빛 캠페인’ 진행
- 성인 10명 중 7명 “설 연휴 독서 계획 있다”…명절에도 ‘텍스트힙’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전자 "딥시크, 기회·위험 요인 공존"
- 2수성구, ‘2025 희망수성 천사계좌’ 사업 추진
- 3양산시, 음식물류 폐기물 감량기기 설치보조금 지원사업 추진
- 4무신사·마뗑킴, 오사카 팝업 스토어 성료…“K-패션 대세 입증”
- 5계명문화대, 지역 재직자 대상 맞춤형 교육 큰 호응
- 6대구행복진흥원, 여성안전테마공간 SISO 체험 프로그램 본격 시작
- 7영덕군보건소, 효율·안정적 방역소독 체계 구축
- 8아이엠뱅크, 2025년 새해맞이 연4.0% 더쿠폰적금 선착순 판매
- 9대구환경청, 2025년 상수도 국고보조금 1014억원 지원
- 10경북도, 2025년 APEC 고위관리회의 자원봉사자 202명 최종선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