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프라엘, 장도연 출연 신규 광고 누적 조회 수 400만 돌파

LG전자의 홈 뷰티기기 브랜드 '프라엘(Pra.L)'이 개그우먼 장도연과 함께한 신규 광고 영상이 조회수 40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11일 공개한 '장도연의 아이케어 타임' 예고편 및 본편 영상이 8일 유튜브 누적 조회 수 400만을 넘어섰으며, 해당 영상 2편은 8일 기준 각각 조회 수 141만 회와 284만 회를 기록하며 온라인 상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장도연의 아이케어 타임'은 장도연이 LG 프라엘의 1일 마케터로 변신, LG전자 사원증을 목에 걸고 고객을 찾아가는 '외근 브이로그' 형식으로 제작됐다.
아이케어 실 사용자 3명의 집을 깜짝 방문해 재치 있는 입담과 친근한 매력으로 생생한 사용 후기를 끌어낸 장도연은 특유의 유쾌함과 일반인 출연자들의 솔직 담백함이 케미를 이뤄 보는 재미를 더했다.
영상에 출연한 3명은 LG 프라엘 아이케어 체험단 가운데 우수 리뷰어로 선정된 이들이다. LG전자는 지난해 아이케어 출시를 기념해 일반인 대상으로 신제품 체험단 '아이 돈 케어'를 모집하고, 선발된 30명 전원에게 아이케어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한 바 있다.
LG전자는 영상 속 장도연과 아이케어 실제 사용자들의 솔직하고 유쾌한 토크가 제품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는 한편 최근 마스크 착용의 일상화로 눈가 관리에 대한 관심이 급증한 소비 트렌드와도 잘 어우러지며 호응을 얻은 것으로 보고 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광고를 이렇게 재밌게 만들다니', '프라엘과 장도연의 케미가 좋다'라는 댓글과 긍정적인 반응을 나타냈다.
LG 프라엘 관계자는 "광고 영상은 출연자 세 분과 장시간 사전 미팅을 거쳐 실제 사용자 입장에서의 장단점을 토대로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제품을 알려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LG 프라엘 아이케어는 미세전류와 LED 두 가지 기술이 복합적으로 작용해 탄력 있고 환한 눈가 피부를 만드는 눈가 관리 전용 홈 뷰티 디바이스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불볕더위에 기운 없고 어지럽다면? ‘자율신경 실조’ 의심
- 제약바이오협회, 보험약가교육 진행…보험약제 정책·등재 전략 공유
- 힘찬병원, 유튜브 통해 ‘무릎 인공관절수술 재수술 원인과 치료법’ 조명
- 자생한방병원, 최경주재단 장학 꿈나무들에게 의료 지원
- 한미약품, 국제림프종학회서 'EZH1/2 이중저해제' 연구 결과 발표
- 지중해·고품질 식단이 치매 위험 최대 28% 낮춰…13만 명 분석 결과
- 3D 바이오프린팅 기술 이용…수술 없이 림프부종 치료 가능성
- 골다공증 약물 투여 중단 길수록…‘턱뼈 괴사’ 발생 위험 감소
- “난청, 세상과 소통이 끊기기 시작하는 신호”
- 무더위·열대야에 '온열질환' 증가세…야간에도 주의하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