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프라엘, 장도연 출연 신규 광고 누적 조회 수 400만 돌파

문화·생활 입력 2021-06-08 12:39:58 수정 2021-06-08 12:39:58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LG전자의 홈 뷰티기기 브랜드 '프라엘(Pra.L)'이 개그우먼 장도연과 함께한 신규 광고 영상이 조회수 40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11일 공개한 '장도연의 아이케어 타임' 예고편 및 본편 영상이 8일 유튜브 누적 조회 수 400만을 넘어섰으며, 해당 영상 2편은 8일 기준 각각 조회 수 141만 회와 284만 회를 기록하며 온라인 상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장도연의 아이케어 타임'은 장도연이 LG 프라엘의 1일 마케터로 변신, LG전자 사원증을 목에 걸고 고객을 찾아가는 '외근 브이로그' 형식으로 제작됐다.


아이케어 실 사용자 3명의 집을 깜짝 방문해 재치 있는 입담과 친근한 매력으로 생생한 사용 후기를 끌어낸 장도연은 특유의 유쾌함과 일반인 출연자들의 솔직 담백함이 케미를 이뤄 보는 재미를 더했다.


영상에 출연한 3명은 LG 프라엘 아이케어 체험단 가운데 우수 리뷰어로 선정된 이들이다. LG전자는 지난해 아이케어 출시를 기념해 일반인 대상으로 신제품 체험단 '아이 돈 케어'를 모집하고, 선발된 30명 전원에게 아이케어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한 바 있다.


LG전자는 영상 속 장도연과 아이케어 실제 사용자들의 솔직하고 유쾌한 토크가 제품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는 한편 최근 마스크 착용의 일상화로 눈가 관리에 대한 관심이 급증한 소비 트렌드와도 잘 어우러지며 호응을 얻은 것으로 보고 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광고를 이렇게 재밌게 만들다니', '프라엘과 장도연의 케미가 좋다'라는 댓글과 긍정적인 반응을 나타냈다. 


LG 프라엘 관계자는 "광고 영상은 출연자 세 분과 장시간 사전 미팅을 거쳐 실제 사용자 입장에서의 장단점을 토대로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제품을 알려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LG 프라엘 아이케어는 미세전류와 LED 두 가지 기술이 복합적으로 작용해 탄력 있고 환한 눈가 피부를 만드는 눈가 관리 전용 홈 뷰티 디바이스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