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프라엘, 장도연 출연 신규 광고 누적 조회 수 400만 돌파

LG전자의 홈 뷰티기기 브랜드 '프라엘(Pra.L)'이 개그우먼 장도연과 함께한 신규 광고 영상이 조회수 40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11일 공개한 '장도연의 아이케어 타임' 예고편 및 본편 영상이 8일 유튜브 누적 조회 수 400만을 넘어섰으며, 해당 영상 2편은 8일 기준 각각 조회 수 141만 회와 284만 회를 기록하며 온라인 상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장도연의 아이케어 타임'은 장도연이 LG 프라엘의 1일 마케터로 변신, LG전자 사원증을 목에 걸고 고객을 찾아가는 '외근 브이로그' 형식으로 제작됐다.
아이케어 실 사용자 3명의 집을 깜짝 방문해 재치 있는 입담과 친근한 매력으로 생생한 사용 후기를 끌어낸 장도연은 특유의 유쾌함과 일반인 출연자들의 솔직 담백함이 케미를 이뤄 보는 재미를 더했다.
영상에 출연한 3명은 LG 프라엘 아이케어 체험단 가운데 우수 리뷰어로 선정된 이들이다. LG전자는 지난해 아이케어 출시를 기념해 일반인 대상으로 신제품 체험단 '아이 돈 케어'를 모집하고, 선발된 30명 전원에게 아이케어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한 바 있다.
LG전자는 영상 속 장도연과 아이케어 실제 사용자들의 솔직하고 유쾌한 토크가 제품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는 한편 최근 마스크 착용의 일상화로 눈가 관리에 대한 관심이 급증한 소비 트렌드와도 잘 어우러지며 호응을 얻은 것으로 보고 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광고를 이렇게 재밌게 만들다니', '프라엘과 장도연의 케미가 좋다'라는 댓글과 긍정적인 반응을 나타냈다.
LG 프라엘 관계자는 "광고 영상은 출연자 세 분과 장시간 사전 미팅을 거쳐 실제 사용자 입장에서의 장단점을 토대로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제품을 알려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LG 프라엘 아이케어는 미세전류와 LED 두 가지 기술이 복합적으로 작용해 탄력 있고 환한 눈가 피부를 만드는 눈가 관리 전용 홈 뷰티 디바이스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난청 단계별 치료…보청기·인공와우에서 하이브리드 임플란트까지
- 소방공무원 위한 국립소방병원, 시범진료 시작…내년 6월 정식 개원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박수 대신 묵념' 광주시향 제주항공 참사 추모공연
- 2정의선號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 통했다…현대차 팰리세이드 연간 최다 판매
- 3포항시, 포항에코빌리지 입지 공모에 대송면·신광면 신청…최종 선정 절차 본격화
- 4‘시민 안전 최우선’ 포항시, 재난관리평가 우수·도민안전시책 최우수 선정
- 5포항시농업기술센터, 숏폼·라이브커머스 교육으로 온라인 판로 기반 마련
- 6포항 출신 프로게이머 제카 김건우, 희망2026 나눔캠페인 성금 1천만 원 기탁
- 7포항에서 피어나는 새해 첫 로맨스 tvN ‘스프링 피버’ 오는 1월 5일 첫방
- 8경주시 시민복지국, 2025년 정부·도 평가 휩쓸며 전국 최고 복지행정 입증
- 9경주시, 제야의 종·신년 해맞이 대비 교통대책 시행
- 10경주시, ITS·자율주행 앞세워 스마트 교통도시 도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