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로레알파리 신제품 3종 컬렉션 단독 론칭
신제품 출시 및 단독 론칭 기념 온라인 팝업스토어 운영ㆍㆍ다양한 할인 이벤트 선보여
에이블리 다양한 뷰티 브랜드 입점 및 관련 프로모션 지속 등 뷰티 카테고리 강화 예정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ABLY)’가
패션 플랫폼 최초로 헤어브랜드 로레알파리 신제품 ‘드림랭스(Dream lengths) 3종 컬렉션’을
단독 론칭했다고 전했다.
에이블리는 패션 버티컬 커머스 최초로 로레알파리 신제품을 단독으로 선보이고 이를 기념해 오늘 오전 11시부터 오는 20일까지 온라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선론칭되는 로레알파리의 ‘드림랭스’는 손상된 모발을 케어하고 손상모의 끝 갈라짐과 끊어짐 증상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컬렉션은 △드림랭스 샴푸(450ml) △드림랭스
컨디셔닝 헤어팩(450ml) △드림랭스 노 헤어컷 크림(200ml) 총 3종으로 출시된다.
에이블리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단독 특가와 할인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이블리는 지난 10일부터 12일 3일간 팝업스토어 오픈에 앞서 티징 이벤트로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했다. 에이블리
최초로 코스메틱 체험단을 운영해 선착순으로 드림랭스 샴푸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했으며
3시간만에 준비된 물량을 모두 소진했다.
로레알파리 마케팅 담당자는 “에이블리가 MZ세대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플랫폼으로써
이번 드림랭스 신제품을 에이블리에서 가장 먼저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에이블리와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에이블리 코스메틱 브랜드 담당자는 “론칭 이후 3개월만에 코스메틱 카테고리
거래액이 눈에 띄게 성장하고 있어 뷰티 브랜드의 높은 관심과 러브콜이 지속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MZ세대
취향에 맞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해 뷰티 브랜드와의 협업 및 다채로운 프로모션 진행 등 뷰티 카테고리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로레알파리 드림랭스 컬렉션 팝업스토어 및 할인 이벤트는 에이블리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농협손보, 'NH올원더풀 백년동행 간병보험' 출시
- 2하나카드, 지드래곤 협업 한정판 카드 3종 출시
- 3업비트, 19일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 개최
- 4삼성카드, 시니어 고객 소비자보호 제도 강화
- 5KB국민카드, KB Pay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 6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7'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8김민기(현대에이치디에스 상무)씨 모친상
- 9대구파티마병원-대구노동청, 비정규직 사내하도급 근로자 보호에 협력 강화
- 10김승수 의원 “아시아문화중심도시, 불용 이월의 늪...과감한 예산 삭감과 철저한 사업관리 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