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푸드, 밀키트 네이버 쇼핑라이브 판매 돌입
문화·생활
입력 2021-06-28 13:12:07
수정 2021-06-28 13:12:07
유연욱 기자
0개

나인푸드(NINE FOOD)가 떡볶이-곱창전골-냉면/막국수 제품 라인을 출시·구성하고 자사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마켓로사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밀키트란, 요리에 필요한 손질된 식재료와 딱 맞는 양의 양념, 조리법을 세트로 구성해 제공하는 식제품을 말한다. 최근 핵가족화와 캠핑 수요 증가로 밀키트 시장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나인푸드의 밀키트 프리미엄 메뉴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나인푸드’와 자매 마켓인 ‘마켓로사’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나인푸드 관계자는 “나인푸드의 밀키트는 간편함과 함께 프리미엄 재료로 제대로 맛을 내 맛집의 비법 맛을 구현했다”라며 “특히 일반적으로 물을 넣고 끊이는 밀키트 제품들과 달리 한우 사골과 채소를 푹 고아 낸 비법 육수를 사용해 깊은 맛을 낸다”라고 전했다.
이어 “간편함으로 주목을 받으면 성장한 밀키트 시장에 이제는 제대로 맛을 낸 나인푸드 밀키트가 프리미엄화를 선도할 것이다”라며 “국물 몇 번 떠먹고 마는 밀키트가 아닌 원재료 하나하나의 맛과 식감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제대로 된 한 끼의 식사를 제공하려는 진심을 담았다. 캠핑과 언택트 생활이 확산하고 있는 상황에서 간편함만을 강조한 밀키트가 아닌 신개념의 제대로 된 밀키트를 제안해 나갈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2'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3김민기(현대에이치디에스 상무)씨 모친상
- 4대구파티마병원-대구노동청, 비정규직 사내하도급 근로자 보호에 협력 강화
- 5김승수 의원 “아시아문화중심도시, 불용 이월의 늪...과감한 예산 삭감과 철저한 사업관리 필요”
- 6수성구, 청년도전지원사업 이수자 대상 ‘국민취업지원제도 설명회’ 개최
- 7수성구, ‘보행자의 날 교통안전 합동 캠페인’ 펼쳐
- 8수성미래교육재단, ‘미래를 여는 수성고교 박람회’ 개최
- 9대구노동청, 비정규직 사내하도급근로자 차별 해소·보호에 적극 나선다
- 10영남대 학생들, ‘2025 자율주행 경진대회’ 대상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