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마루, 이달의 소녀 ‘츄’ 새 전속모델로 발탁
행복비주얼 ‘츄’, 에너지 소비자 전달 목표

2017년부터 2019년까지 방송인 전현무를 전속모델로 기용해 이름을 알린 치킨마루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을 공개했다.
치킨마루는 인기 아이돌 이달의 소녀(LOONA, 이달소) 멤버 ‘츄’를 새 얼굴로 발탁했다.
이달의 소녀 츄는
‘깨물 하트’와 ‘퇴사짤 개인기’를 보유한 독보적인 캐릭터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데뷔 후 첫
고정 예능 프로그램인 ‘달리는 사이’를 시작으로 ‘강철부대’, ‘놀면 뭐하니?’, ‘정글의
법칙’, 온라인 콘텐츠 ‘지구를 지켜츄’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특유의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보여주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치킨마루 관계자는 “MZ
세대와 소통하며 젊은 브랜드로의 재도약을 위해 ‘츄’를
전속모델로 선정했다”며 “끝이 보이지 않는 코로나19 팬데믹 시대에 몸과 마음이 지친 고객들이 ‘행복비주얼’ 츄의 긍정 에너지가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치킨마루는 츄의 모델 발탁을 기념해 브랜드의 핵심가치인
‘고객의 즐거움’을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또한 치킨마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델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해 호응을 얻기도 했다.
최근에는 츄의 이름을 활용한 신메뉴 ‘쏘이츄’와 세가지 맛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츄리플세트’를 출시했다. 츄리플
세트는 신메뉴 쏘이츄와 치킨마루의 인기 메뉴인 레디핫, 눈꽃치즈팡을 골고루 맛볼 수 있는 반반반 메뉴로
츄가 등장하는 TV CF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달의 소녀 츄는 12인 완전체로 컴백한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2'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3김민기(현대에이치디에스 상무)씨 모친상
- 4대구파티마병원-대구노동청, 비정규직 사내하도급 근로자 보호에 협력 강화
- 5김승수 의원 “아시아문화중심도시, 불용 이월의 늪...과감한 예산 삭감과 철저한 사업관리 필요”
- 6수성구, 청년도전지원사업 이수자 대상 ‘국민취업지원제도 설명회’ 개최
- 7수성구, ‘보행자의 날 교통안전 합동 캠페인’ 펼쳐
- 8수성미래교육재단, ‘미래를 여는 수성고교 박람회’ 개최
- 9대구노동청, 비정규직 사내하도급근로자 차별 해소·보호에 적극 나선다
- 10영남대 학생들, ‘2025 자율주행 경진대회’ 대상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