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식 브랜드 히노아지, 여름별미 메뉴 출시
일본 생라멘 브랜드 히노아지가 여름철 입맛을 살려줄 여름 별미 메뉴 ‘냉모밀 정식’과 신메뉴 ‘히노아지 정식’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냉모밀 정식은 냉모밀과 수제 돈까스 두 메뉴를 동시에 맛보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가심비
메뉴인 만큼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히노아지는 깊은 국물 맛의 다양한 라멘과 수제 돈까스의 조합이 돋보이는 ‘히노아지 정식’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토마토 베이스로 새콤달콤한 감칠맛을 내고
불향을 입힌 돼지고기 토핑을 올린 이색 메뉴 토마토 라멘과 수제 돈까스로 구성된 정식 메뉴가 인기메뉴로 손꼽힌다.
히노아지는 현재 제품 생산 경쟁력을 바탕으로 일본 라멘 및 수제 돈까스 브랜드 시장을 확장해 나가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로열티가 없을 뿐만 아니라 업계 최저 수준의 투자비로 창업 비용의 거품을 빼 최근 업종전환 창업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안정적인 물류 공급 시스템과 품질, 원가 경쟁력을 확보해 가맹점주들의 신뢰도가 높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히노아지
관계자는 “히노아지는 (주)엠에스씨와 (주)젠푸드의 기술력으로 대부분의 원재료를 직접 생산하여 최저 수준의
원가율로 전국 가맹점에 공급하고 있다. 최근 메뉴 리뉴얼 매장인 기흥구청점을 신규 오픈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히노아지 창업비용 및 업종전환 문의는 브랜드 대표번호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YBM 인강, 2025년 1월 토익 대비 무료 특강 진행
- [의학 상식] 기능성 소화불량 원인과 치료 방법
- 노르웨이 침대 브랜드 옌센, 아시아 론칭 3주년 기념 감사제 개최
- 퍼즐커뮤니케이션즈X페어피스, ‘브니엘의 집’ 위한 사랑나눔 기부행사 개최
- ㈜케이투세이프티, ㈔따뜻한 하루 통해 여객기 참사 현장 소방대원에 5,500만 원 상당의 물품 후원
- 마인드카페, 새해 맞이 ‘모두를 위한 마음지원금’ 캠페인 진행
- 신구대 영상디자인과 ‘자이언트프레임’, ‘2024 성남시 청소년 동아리활동지원사업’ 우수상 수상
- 커넥트밸류, 신규 과정 2종 '론칭세미나' 진행
- 단꿈아이, ‘설민석의 그리스 로마 신화 대모험 10권: 바다의 신 포세이돈’ 출간
- 글루코핏, SBS 스페셜 ‘육체실험 2’과 함께 간헐적 단식 효과 검증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도시공사, '제5기 BMC이노티즌' 활동 성황리 마쳐
- 2롯데 신동빈, ‘고강도 쇄신’ 강조…“마지막 기회”
- 3이상일 용인시장, 김동연 경기도지사에 직격 "책임회피와 거짓말로 일관"
- 4인천시 인천교통공사, '교통안전 대면 교육' 확대
- 5경기도 특사경, 겨울철 찜질방·목욕탕 내 불법행위 11건 적발
- 6인천시 연수구, 한파 대비 '온기 텐트' 설치
- 7안양시, "제1회 긴급 추경 예산 1조7,648억원 편성"
- 8여주시, 2024년「자연재해 안전도 진단 평가」 ‘최고등급(A)’ 달성
- 9안산시, "머물고 싶고, 찾아오고 싶은 도시"로 도약
- 10기술보증기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