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하임아이엔티, 체험형 쇼룸 추가 오픈

홈퍼니싱 전문 기업 오하임아이엔티(이하 오하임)가 체험형 쇼룸 확대로 경험 가치를 중시하는 소비자층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7월 중순 서울 마포에 레이디가구 체험형 쇼룸을 추가 오픈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오픈하는 마포 쇼룸에서는 오하임의 자사브랜드 레이디가구와
아이데뉴의 히트 상품들을 모두 전시하고 판교와 차별화되는 체험 공간도 별도 마련할 예정이다. 체험형 쇼룸은 오하임의 온라인 기반 자사 브랜드 제품들에 대한 실제적인 경험 기회를 늘리기 위한 데 있다. 온라인 가구가 실물 확인을 통한 즉각적인 판단이 어렵다는 한계점을 오프라인 체험 중심 쇼룸으로 보완할 수 있어서다. 판단 근거는 앞선 판교 쇼룸의 성공 사례에 있다. 판교
쇼룸이 수도권 동남부 권역 소비자들에게 어필했다면, 마포 쇼룸은 서북부 및 도심 접근성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경험을 중요시하는 MZ 세대가
소비의 주축으로 올라선 만큼 마포 쇼룸은 체험 요소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가구 카테고리 가운데서도
고관여 상품인 매트리스를 독립된 수면 체험 공간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게 한다는 계획이다.
오하임
관계자는 “레이디가구 등 자사 브랜드는 온라인 가구로서 품질과 가성비를 함께 인정 받고 있지만, 실물 확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체험형 쇼룸으로 더 채워나가고자 한다”며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 강화를 위해 향후 쇼룸을 더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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