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파리바게트, 노르디스크 캠핑 굿즈 2탄 ‘클래식 우드 장우산’ 한정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1-07-02 14:28:00
수정 2021-07-02 14:28:00
유연욱 기자
0개
SPC그룹
파리바게트가 여름
캠핑족들을 겨냥해
북유럽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Nordisk) 캠핑 굿즈
제 2탄 ‘클래식 우드장우산’을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클래식
우드 장우산’은 아이보리
컬러와 우드
소재의 손잡이와
우산봉이 일체형으로
어우러진 디자인으로
여유롭고 아늑한
휘게(hygge; 편안함, 따뜻함, 아늑함, 안락함을 뜻하는
덴마크∙노르웨이어) 라이프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것이 특징이다. 방수가 뛰어난
천과 경량
살대를 사용해
기능성과 휴대성을
높였으며 수납이
용이한 지퍼
형식의 우산
커버에 끈을
부착해 캠핑
시 보관과
이동이 편리하도록
했다.
클래식 우드
장우산 현장
판매는 사전예약
기간 이후인 7월 6일부터
소진 시까지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뒤이어
노르디스크 콜라보
캠핑 굿즈 3탄을 선보이며
올 여름
캠핑 굿즈
열풍을 이어갈
계획이다.
SPC그룹
파리바게트 관계자는 “올 여름은
비가 잦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활용도가
높은 노르디스크
장우산을 선보였다”며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캠핑족의
감성을 자극할
굿즈를 이어서
출시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