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트 전문점 ‘홈즈앤쿡’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성료

밀키트전문점 창업 브랜드 ‘홈즈앤쿡’ 이 창업박람회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홈즈앤쿡은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진행된 ‘제50회 IFS 프랜차이즈 서울’의
참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브랜드가 가진 미래지향적인 전략과 경쟁력을 입증시켜면서 부스를 찾는 예비
창업자들의 발길이 행사 기간 내내 이어졌다.
홈즈앤쿡은 올해 4월 가맹사업을 실시한 밀키트 무인판매점이다. 부천 중동점에 직영점을
운영 중이며 1인 창업이 가능하다. 가맹점주가 매장 주방에서
원재료를 소분 후 포장해 판매하는 방식은 일반적인 밀키트 전문점의 형식이다.
하지만 타 브랜드 및 아이템과 차별화된
점은 일반적인 밀키트 제품이 아닌 이미 소비자들에게 검증된 제품이 주요 카테고리로 입점이 돼 있다는 사실이다. 소비자
입장에서 해당 매장에 방문해야만 맛을 볼 수 있는 제품들이 합리적인 가격까지 더해져 일상적으로 즐길 수 있다.
또 외식 업계에서 다양한 노하우와
인지도를 쌓은 ‘㈜가업에프씨에서 론칭한 브랜드로써 밀키트에 장점을 더해 다양한 소비층의 수요와 선호도를
반영한 메뉴 경쟁력이 집약된 제품을 선보인다는 점에서 확실한 아이덴티티(정체성)과 경쟁력을 인정받는 중이다.
단순히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뿐만
아니라 전문성을 강조한 미래지향적인 운영 전략도 돋보인다. 현재 밀키트 창업 시장의 흐름을 정확하게
분석해, 일반적인 외식 업종 운영과 운영 방식 자체를 다르게 가져간다는 점도 내실을 다진 밀키트전문점
창업 브랜드의 장점을 보여준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난청 단계별 치료…보청기·인공와우에서 하이브리드 임플란트까지
- 소방공무원 위한 국립소방병원, 시범진료 시작…내년 6월 정식 개원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박수 대신 묵념' 광주시향 제주항공 참사 추모공연
- 2정의선號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 통했다…현대차 팰리세이드 연간 최다 판매
- 3포항시, 포항에코빌리지 입지 공모에 대송면·신광면 신청…최종 선정 절차 본격화
- 4‘시민 안전 최우선’ 포항시, 재난관리평가 우수·도민안전시책 최우수 선정
- 5포항시농업기술센터, 숏폼·라이브커머스 교육으로 온라인 판로 기반 마련
- 6포항 출신 프로게이머 제카 김건우, 희망2026 나눔캠페인 성금 1천만 원 기탁
- 7포항에서 피어나는 새해 첫 로맨스 tvN ‘스프링 피버’ 오는 1월 5일 첫방
- 8경주시 시민복지국, 2025년 정부·도 평가 휩쓸며 전국 최고 복지행정 입증
- 9경주시, 제야의 종·신년 해맞이 대비 교통대책 시행
- 10경주시, ITS·자율주행 앞세워 스마트 교통도시 도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