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만의 독특한 FC브랜딩, 유튜브 예능 ‘석천이네 홍밥’ 선보여

지난 1일 출범한 신한생명과 오렌지라이프의
통합법인 신한라이프가 자사 공식 채널을 새롭게 오픈하고 대내외 소통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특히 신한라이프 공식 유튜브에서는 MC 홍석천과
특별 게스트 왁스가 건강 도시락을 직접 만들고 신한라이프의 임직원 또는 고객을 찾아 그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토리를 나누는 도시락 토크 프로그램 <석천이네 홍밥>을
선보인다.
유튜브 예능 기반의 도시락 토크쇼인 석천이네 홍밥은 기존 FC의 이미지를 색다르고 유쾌하게 풀어냄과 동시에 이들의 솔직한 워크앤라이프를 들여다볼 수 있는 스토리로 많은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지난 1일 론칭한 신한라이프 유튜브
채널은 오픈과 동시에 많은 화제를 낳으며 조회수는
물론 이벤트 참여도 계속해서 상승 중에 있다. 신한라이프는 앞서 소개한 ‘석천이네 홍밥’을 통해 디지털
브랜드 리쿠르팅은 물론 MZ 세대와의 소통에 중점을 둔 공유 가치가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전면 배치하여
공감대를 끌어내고 있다.
요즘 화제가 되는 골목길 현장을 취재하여 다채로운 소식과 맛집 정보를 제공하는 <골목길
힙스터>, 원데이 클래스처럼 쉽게 배울 수 있는 취미생활을 소개하는 <초심자를 위한 취미로그> 등의 라이프 공감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발행하며 매월 신규 구독자 대상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재 진행되는 오픈 기념 이벤트 및 콘텐츠의 자세한
내용은 신한라이프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경희대병원 이정희 교수팀, 척추변형 교정의 ‘새 수술법’ 제시
- HK이노엔 "급성 심근경색 환자의 '케이캡' 복용…위장관 출혈 위험 낮춰"
- 이대목동병원, 이뮤니크와 업무협약 체결
- 강서K병원, ‘런서울런 2025’ 의료지원
- 수술 건수 1위 '백내장'…언제 수술해야 할까?
- 강동경희대병원, 부정맥클리닉 개소…약물부터 최첨단 시술까지 가능
- 폐암 재발 위험 '인공지능'으로 1년 앞서 예측한다
- 폐암약 ‘렉라자’, ‘타그리소’와 승부…약값이냐 내성이냐
- 기생충 감염이 옛말? ‘희귀 감염’은 오히려 사례 늘어
- 서울대병원 “미토콘드리아 펩타이드로 당뇨병 진행 늦춘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NH농협카드, 해외 가맹점 10% 캐시백 이벤트 진행
- 2Sh수협은행, 시각장애 고객 위한 음성안내 OTP 서비스 도입
- 3몰바니, 현대홈쇼핑 첫 방송 런칭 진행
- 4KB국민카드, 추석 맞이 할인 행사 진행
- 5중기부, '강한 소상공인' 60개사 선정…라이콘 성장 기대
- 6코스피, 상승폭 확대…역대 최고치 돌파
- 7지방 비규제 단지 반사이익 기대…‘강릉 모아미래도 오션리버’ 인기
- 8중소기업계, '기술탈취 근절 방안' 발표에 "적극 환영"
- 9제52회 고창모양성제, 멋과 활력 담아 열린다
- 10그린광학, 코스닥 상장 예비심사 통과…하반기 상장 추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