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스, 8차 '뉴 엠비언스 컬렉션'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1-07-15 17:09:26
수정 2021-07-15 17:09:26
정의준 기자
0개

패션∙뷰티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가 15일 8차 컬렉션 '뉴 엠비언스 컬렉션'을 론칭했다.
새롭게 불어오는 변화의 바람이라는 테마로 감각적인 컬러의 '뉴 엠비언스 컬러 아이라이너'와 '뉴 엠비언스 컬러 마스카라'가 각 6컬러씩, 총 12 컬러로 출시되었다.
컬러감이 돋보이는 아이 메이크업 제품은 눈가에 살짝 포인트를 더하면서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기 때문에 S/S 트렌드에서 빠지지 않는 제품이지만, 동시에 컬러에 따라 자칫 일상에서 사용하기 부담스럽거나 도전하기 어렵다는 오해를 사기도 쉬운 제품이다.
이번 컬렉션에서 힌스는 특유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방식으로 컬러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를 재해석해내, 부드럽게 포인트가 되는 뉘앙스의 컬러들로 일상에서도 어렵지 않게 연출할 수 있는 뮤티드 '컬러 무드 메이크업' 트렌드를 제안했다.

[사진=힌스]
'뉴 엠비언스 컬러 아이라이너'는 얇은 라인부터 볼드한 라인까지 균일하고 자유롭게 누구나 쉽게 선명한 발색을 표현할 수 있는 유연한 팁의 슬림 컬러 펜 아이라이너이다. '뉴 엠비언스 컬러 마스카라'는 본연의 눈매와 내추럴하게 어우러지는 J컬링 컬러 마스카라로, 덧발라도 뭉침 없이 균일하게 부드럽게 발리는 것은 물론, 짧은 속눈썹도 끌어올려 풍성하게 해 준다.
두 제품 모두 청량감이 느껴지는 섬세하고 은은한 컬러가 실내에서는 자연스럽게, 자연광에서는 선명한 발색으로 나타나기 때문에 데일리 메이크업이나 한 끗 개성을 살린 포인트 메이크업 등에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유수분에 강한 텍스처가 오랫동안 번짐 없이 지속되어 덥고 습한 계절 사용에도 문제없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8차 컬렉션 '뉴 엠비언스 컬러 아이라이너'와 '뉴 엠비언스 컬러 마스카라'는 힌스 공식 온라인몰과 플래그십 스토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부고] 안지선(헤일리온코리아 본부장) 부친상
- 여름철 수족구병 확산…영유아 감염자 비율 급증
- 식중독 주의보…"식재료 내부까지 충분히 익혀 드세요"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국형 ARPA-H’ 보건안보 분야 과제 주관기관 선정
- 폭염에 코로나까지 기승…기침·발열 있다면 의심을
- 분당서울대병원 변석수 교수, 일반인 위한 신장암 안내서 세 번째 개정판 출간
- 서울대병원 "혈액 검사로 소아 모야모야병 조기 진단 가능성"
- 인천세종병원 관상동맥우회술센터 개소
- 가수 보아, 삼성서울병원 정형외과에 1억원 기부
- "뇌졸중 치료, 유전자형 따라 다르게 접근해야"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철우 경북도지사 "허위 기반 수사 강력 반박...공무원 적극행정 흔들림 없어야"
- 2"AI 데이터센터 시장, 5년간 연평균 28%씩 성장한다"
- 3'구글 지도반출' 한미 정상회담 후 결론…한 번 더 유보할 듯
- 4GV70, 글로벌 누적판매 30만대 돌파…제네시스 SUV 중 처음
- 5SK온, '미래기술원' 출범…차세대 기술 확보 본격 시동
- 6외국인, 지난달 코스피 6조 '쇼핑'…1년 5개월 만에 최대
- 7폭염에 '금값'된 농산물…수박·토마토·배추 줄줄이 인상
- 8소득세·상속세 중장기 과제로 밀리나…부동산세는 다음 순번?
- 9보험도 '생산적 금융' 확대…첨단산업 투자 때 자본규제 완화
- 10배터리 3사, 美ESS 생산 본격화…'현지화' 속도 올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