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가구, 체험 콘텐츠 강화한 ‘마포 쇼룸’ 오픈
레이디가구가 체험 콘텐츠를 강화한 마포 쇼룸을 16일 오픈했다. 판교에 이은 두 번째 오프라인 쇼룸이다.
새롭게 오픈한 마포 쇼룸에는 레이디가구와 아이데뉴의 신제품과 히트 상품이 모두 전시되어 있다. 비대면 마케팅의 일환으로 상담원의 설명 대신 제품마다 비치된 QR코드를 인식해 자세한 정보를 모바일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앞서 오픈한 판교 쇼룸이 수도권 동남부 권역 소비자들에게 어필했다면, 마포 쇼룸은 서북부 및 도심 접근성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그 동안 온라인 중심 가구 브랜드인 레이디가구는 제품 실물 확인에 대한 고객 니즈가 컸다. 쇼룸 추가 오픈은 이런 과제를 해소해나간다는 데에도 의미가 있다. 나아가 체험 기능을 강화한 체험형 쇼룸으로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마포 쇼룸은 판교와 차별을 위해 ‘수면체험존’을 도입했다. 수면체험존에서는 최대 1시간 동안 간섭 없이 독립된 체험 공간에서 레이디가구 프리미엄 매트리스 ‘렌소이스(LENCOIS)’를 자유롭게 체험해볼 수 있다.
또 오는 19일에는 쇼룸 오픈을 기념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마포 쇼룸을 배경으로 히트상품을 소개하며 당일 최저가 구매 혜택과 사은품 증정 등 이벤트 혜택을 다양하게 제공한다.
레이디가구는 관계자는 “온라인 판매를 기반으로 가격 경쟁력을 얻었고, 고품질 제품을 시장에 확인시키는 기회로 쇼룸을 확대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연계를 통한 성장 방안의 하나로 쇼룸 지점을 추가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레이디가구는 9월 16일까지 쇼룸 방문객을 대상으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