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리터, 예능 우도주막 통해 '돌코롬 세트' 선보여
문화·생활
입력 2021-07-19 12:52:21
수정 2021-07-19 12:52:21
정의준 기자
0개
우도주막에 등장한 헤리터의 돌코롬 세트가 화제다. tvN 신규예능 우도주막은 신혼부부에게 특별한 추억을 추기 위해 우도에 주막을 차리는 프로그램이다.
방송에 등장한 돌코롬 세트는 주방을 깔끔하게 꾸미고 싶은 신혼부부를 위한 패키지 제품으로, 프레임을 이용해 중식도와 식도 2개, 과도 1개를 한 번에 정리할 수 있으며 도마도 최대 2개까지 정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재료마다 도마와 칼을 적절히 나눠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며 한 번에 여러 식재료를 손질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헤리터 관계자는 “신혼부부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돌코롬 세트 외 다양한 제품을 우도주막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며 “헤리터의 제품은 우리나라 장인의 정신을 담은 프리미엄 브랜드로 장인의 내공과 노하우가 담긴 것이 특징이라” 전했다.
한편 키친웨어 브랜드 헤리터는 도마 외 식도와 과도, 중식도와 앞치마, 행주 등 주방에서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1조 클럽’ 한국맥도날드, 법인세 뭇매 맞자…역대 최대 기부금
- 2일반환전 서비스 속도내는 증권가…환전 수수료 낮아질까
- 3"인기 검증 IP 잡아라"…직접 드라마화 뛰어드는 웹툰 기업들
- 4새해 OTT 콘텐츠 경쟁 치열…“공중파 제휴·해외 수상작 출시”
- 52조 수주 잭팟 터트린 삼성바이오…“미래 먹거리는 ADC”
- 6통신3사, 멤버십 혜택 축소…VIP 기준은 상향
- 7코레일, '철도-항공' 연계 강화…"역·항공사 지속 추가"
- 8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정부 합동추모식…우리가 함께 기억하겠습니다
- 9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10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