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반, ‘알면 알수록 마음이 놓이는 햇반 이야기’ 캠페인 전개

CJ제일제당 햇반이 지금까지 소비자들이 정확하게 알지 못하고 우려했던 햇반의 안전성 요소들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하는 '알면 알수록 마음이 놓이는 햇반 이야기'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적극적으로 해소하겠다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햇반은 '알면 알수록 마음이 놓이는 햇반 이야기' 캠페인을 전개할 마이크로 사이트를 만들어 ‘안심박스’를 신청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심박스에는 햇반이 자체적으로 제작한 특별 굿즈가 포함된 안심키트, 햇반 매일잡곡밥, 햇반솥반 등이 담겨있다.
주요 포털에 '햇반 안심박스'를 검색하고 '햇반 안심 이야기' 버튼을 클릭하면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으며, 햇반의 안심 이야기를 확인한 뒤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누구든지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안심박스에는 1년 혹은 6개월분의 햇반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이 랜덤으로 들어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캠페인 마이크로 사이트에서는 햇반의 용기 및 리드필름이 아기 젖병에도 사용되는 안심 소재 폴리프로필렌(PP)로 제작되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기다는 용기 소재에 대한 안전이야기 등 햇반의 안심 요소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또한 햇반의 공정 기술과 원료에 관한 안심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으며, 반도체와 같은 수준의 청결도를 유지하는 무균 클린룸에서 제조되기에 보존료를 넣지 않고도 9개월 동안 실온 보관이 가능하고, 안심되는 안전한 원료를 이용한다는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캠페인 및 이벤트는 지난 16일부터 8월 31일까지 운영되며, 햇반 안심박스에 관한 바이럴 필름은 제일제당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부고] 안지선(헤일리온코리아 본부장) 부친상
- 여름철 수족구병 확산…영유아 감염자 비율 급증
- 식중독 주의보…"식재료 내부까지 충분히 익혀 드세요"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국형 ARPA-H’ 보건안보 분야 과제 주관기관 선정
- 폭염에 코로나까지 기승…기침·발열 있다면 의심을
- 분당서울대병원 변석수 교수, 일반인 위한 신장암 안내서 세 번째 개정판 출간
- 서울대병원 "혈액 검사로 소아 모야모야병 조기 진단 가능성"
- 인천세종병원 관상동맥우회술센터 개소
- 가수 보아, 삼성서울병원 정형외과에 1억원 기부
- "뇌졸중 치료, 유전자형 따라 다르게 접근해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