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반, ‘알면 알수록 마음이 놓이는 햇반 이야기’ 캠페인 전개

CJ제일제당 햇반이 지금까지 소비자들이 정확하게 알지 못하고 우려했던 햇반의 안전성 요소들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하는 '알면 알수록 마음이 놓이는 햇반 이야기'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적극적으로 해소하겠다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햇반은 '알면 알수록 마음이 놓이는 햇반 이야기' 캠페인을 전개할 마이크로 사이트를 만들어 ‘안심박스’를 신청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심박스에는 햇반이 자체적으로 제작한 특별 굿즈가 포함된 안심키트, 햇반 매일잡곡밥, 햇반솥반 등이 담겨있다.
주요 포털에 '햇반 안심박스'를 검색하고 '햇반 안심 이야기' 버튼을 클릭하면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으며, 햇반의 안심 이야기를 확인한 뒤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누구든지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안심박스에는 1년 혹은 6개월분의 햇반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이 랜덤으로 들어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캠페인 마이크로 사이트에서는 햇반의 용기 및 리드필름이 아기 젖병에도 사용되는 안심 소재 폴리프로필렌(PP)로 제작되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기다는 용기 소재에 대한 안전이야기 등 햇반의 안심 요소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또한 햇반의 공정 기술과 원료에 관한 안심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으며, 반도체와 같은 수준의 청결도를 유지하는 무균 클린룸에서 제조되기에 보존료를 넣지 않고도 9개월 동안 실온 보관이 가능하고, 안심되는 안전한 원료를 이용한다는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캠페인 및 이벤트는 지난 16일부터 8월 31일까지 운영되며, 햇반 안심박스에 관한 바이럴 필름은 제일제당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남도, 독특한 매력 지닌 이색 회의장소 ‘유니크베뉴’ 공모 나서
- 2광주 명품 특산물 ‘무등산 수박’, 옛 명성 되찾는다
- 3대한상의 "국민 55% 미장 선호...기업 혁신성 때문"
- 4기장군민축구단, 올해 K4리그 첫 데뷔전서 아쉬운 패배
- 5김정오 박찬대 원내대표 정무특보, 담양군수 재선거 출마 행보 본격화
- 6산업부, 연구개발·기술사업화 장비구축에 2400억원 투자
- 7광주 북구, 대한민국 건강고령친화도시 정책대상 ‘우수상’ 수상
- 8여야 '5월 조기대선' 가능성에 '고심 VS 본격화' 대응
- 9KT, 에이블스쿨 잡페어…“실무 역량 갖춘 AI 인재 채용"
- 10KT, MWC 2025 참가…대한민국 AI 기술력 알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