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반, ‘알면 알수록 마음이 놓이는 햇반 이야기’ 캠페인 전개

CJ제일제당 햇반이 지금까지 소비자들이 정확하게 알지 못하고 우려했던 햇반의 안전성 요소들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하는 '알면 알수록 마음이 놓이는 햇반 이야기'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적극적으로 해소하겠다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햇반은 '알면 알수록 마음이 놓이는 햇반 이야기' 캠페인을 전개할 마이크로 사이트를 만들어 ‘안심박스’를 신청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심박스에는 햇반이 자체적으로 제작한 특별 굿즈가 포함된 안심키트, 햇반 매일잡곡밥, 햇반솥반 등이 담겨있다.
주요 포털에 '햇반 안심박스'를 검색하고 '햇반 안심 이야기' 버튼을 클릭하면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으며, 햇반의 안심 이야기를 확인한 뒤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누구든지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안심박스에는 1년 혹은 6개월분의 햇반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이 랜덤으로 들어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캠페인 마이크로 사이트에서는 햇반의 용기 및 리드필름이 아기 젖병에도 사용되는 안심 소재 폴리프로필렌(PP)로 제작되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기다는 용기 소재에 대한 안전이야기 등 햇반의 안심 요소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또한 햇반의 공정 기술과 원료에 관한 안심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으며, 반도체와 같은 수준의 청결도를 유지하는 무균 클린룸에서 제조되기에 보존료를 넣지 않고도 9개월 동안 실온 보관이 가능하고, 안심되는 안전한 원료를 이용한다는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캠페인 및 이벤트는 지난 16일부터 8월 31일까지 운영되며, 햇반 안심박스에 관한 바이럴 필름은 제일제당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폐경 후 자궁근종 없어진다는 건 오해…생리과다·복부팽만 등 증상 다양
- 부천세종병원, 캄보디아 현지서 ‘찾아가는 해외 의료나눔’ 펼쳐
- AI가 '의사 눈' 보완…내시경 정확도 높인다
- 식약처, BMS 비소세포폐암·고형암 치료제 ‘옥타이로’ 품목 허가
- 삼성서울병원 예방재활센터, 제100회 심장재활 프로그램 수료식 개최
- 대림성모병원, '대림성모 핑크스토리 창작 시 공모전' 개최
- ‘점’이랑 헷갈리는 피부암, ‘ABCD’ 기억하세요
- 뉴로핏, 뇌졸중 후유증 개선 위한 ‘개인 맞춤형 tDCS 솔루션’ 혁신의료기술 선정
- 로엔서지컬, ‘골드만 비뇨의학과 네트워크’에 신장결석 수술로봇 ‘자메닉스’ 공급
- 퍼니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예능서 육성재 방문 '화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