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반, ‘알면 알수록 마음이 놓이는 햇반 이야기’ 캠페인 전개
CJ제일제당 햇반이 지금까지 소비자들이 정확하게 알지 못하고 우려했던 햇반의 안전성 요소들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하는 '알면 알수록 마음이 놓이는 햇반 이야기'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적극적으로 해소하겠다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햇반은 '알면 알수록 마음이 놓이는 햇반 이야기' 캠페인을 전개할 마이크로 사이트를 만들어 ‘안심박스’를 신청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심박스에는 햇반이 자체적으로 제작한 특별 굿즈가 포함된 안심키트, 햇반 매일잡곡밥, 햇반솥반 등이 담겨있다.
주요 포털에 '햇반 안심박스'를 검색하고 '햇반 안심 이야기' 버튼을 클릭하면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으며, 햇반의 안심 이야기를 확인한 뒤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누구든지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안심박스에는 1년 혹은 6개월분의 햇반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이 랜덤으로 들어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캠페인 마이크로 사이트에서는 햇반의 용기 및 리드필름이 아기 젖병에도 사용되는 안심 소재 폴리프로필렌(PP)로 제작되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기다는 용기 소재에 대한 안전이야기 등 햇반의 안심 요소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또한 햇반의 공정 기술과 원료에 관한 안심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으며, 반도체와 같은 수준의 청결도를 유지하는 무균 클린룸에서 제조되기에 보존료를 넣지 않고도 9개월 동안 실온 보관이 가능하고, 안심되는 안전한 원료를 이용한다는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캠페인 및 이벤트는 지난 16일부터 8월 31일까지 운영되며, 햇반 안심박스에 관한 바이럴 필름은 제일제당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스포츠오딧세이, 한울타리지역아동센터에 기부
- 가온인터내셔날, ‘VXE’ 및 ‘ATK’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 정식수입
- ㈜위벨롭먼트, 인쌩맥주 및 이자카야 시선에 이어 샤브샤브 브랜드 ‘브샤브샤’ 론칭
- 프리미엄 봉안당 아너스톤, ‘36.5도’ 캠페인 진행
- 경희대 경영대학원, 송년 행사 ‘2024 경영인의 밤’ 성료
- 순천향건강과학대학원 건강과학CEO과정. 총동문회장 이∙취임식 진행
- 임신영 작가, ‘제35회 문예사조 문학상’ 시 부문 최우수상 수상
- 볼드엔터테인먼트, 강동꿈마을 보육원에 식사 및 물품 후원
- 매시브이엔씨, 걸그룹 어블룸 멤버별 콘텐츠 공식 SNS 공개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은행, 희망이 꽃피는 꿈나무 11호·12호 선정식 개최
- 2부산교육청, 지방공무원 671명 인사 발표
- 3'석탄발전 전환 협의체' 회의 개최…"석탄발전 인프라 재활용 등 논의"
- 4기아, 콤팩트 SUV ‘시로스’ 인도서 최초 공개
- 5윤석열 대통령 즉각 퇴진 촉구 ‘광주시민총궐기대회’ 개최
- 6김동연 지사, “경기도는 안전한 여행지 따뜻이 맞이할 준비 돼 있어”
- 7오산시 ‘도서관 독서문화 프로그램 활성화’ 사업 선정
- 8aT, ‘K-공공디지털혁신 대상’ 한국지역정보화학회장상 수상
- 9전라남도, 전남 빛낸 올해의 시책 TOP10 선정
- 10광주시 공무원들, 계엄‧탄핵 후폭풍 얼어붙은 지역경제 살리기 적극 동참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