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피오, 영·유아용품 박람회 CBME 성료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회사 에이치피오가 세계 최대 영·유아용품 박람회 CBME 성황리에 완료했다.
에이치피오는 중국 자회사를 통해 참가한 영유아용품 박람회 ‘CBME(Children Baby Maternity Expo)’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9일 밝혔다.
에이치피오는 2019년 성장기 아동 대상 ‘하이앤고고(High&GoGo) 밀크파우더’를 중국에 출시했다. 이후 꾸준히 CBME에 참가해 왔다.
‘하이앤고고 밀크파우더’는 지난 4월 CBME 주관사에서 진행한 ‘바이어가 가장 관심있는 해외 밀크파우더’ 설문조사에서 Top3에 선정돼 부스 규모가 예년에 비해 크게 확장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이번 박람회에서는 덴마크의 대표적인 유기농 제품으로 선정됐다. 이에 CBME 행사장 내의 덴마크 전시관(덴마크 농식품협회)에서도 대대적으로 전시됐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 올해 하반기에 기존 제품의 업그레이드와 캔 제품의 신규 출시가 예정돼 있다는 점에 바이어들이 많은 관심을 받았다”며 “올해는 중국 최대 육아커뮤니티 사이트인 ‘PC Baby’와 함께 200명의 체험단을 모집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참가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고 밝혔다.
한편,CBME는 매년 중국 상해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영유아용품 박람회로 지난 14~16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됐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차이커뮤니케이션, 뷰티 브랜드 '플라워노즈'와 마케팅 커머스 계약
- 대진첨단소재, 중국 주핑시 인사 방문…"글로벌 공급망 다변화"
- 나라셀라, 황금연휴 맞아 '추석 선물세트 프로모션' 진행
- IBK기업은행, 다문화 사회 통합 위한 'IBK 모두다' 프로젝트 성료
- 하나자산운용, 국내 최초 '1Q K소버린AI ETF' 신규 상장
- 미래에셋증권 유튜브 채널 '스마트머니', 구독자 200만 명 돌파
- DB생명, 목소리로 전하는 나눔 '동화낭독 목소리 봉사활동' 실시
- 명인제약, 10월 1일 유가증권시장 상장…해외 진출 가속화
- NH농협은행,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 우리금융그룹, AI산업 동반성장 금융지원 본격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차이커뮤니케이션, 뷰티 브랜드 '플라워노즈'와 마케팅 커머스 계약
- 2AI·바이오헬스·로봇 등…하이테커, 첨단산업 인재 양성 앞장
- 3라온익스, 제이씨와 스마트팩토리 사업협력 MOU 체결
- 4목포시, 추석 연휴 기간 빈틈없는 종합행정 서비스 가동
- 5한전, 말레이시아 전력공사와 신기술 협력 강화
- 6한상철 해양경찰교육원장, 추석명절 앞두고 사회복지시설 찾아 온정 나눠
- 7신안군, 집중호우 피해 주민에 68억 원 재난지원금 추석 전 '깜짝' 지급
- 8완도군, 추석 연휴 종합 대책 발표…'안전·편안' 명절 최우선
- 9인천시, 현장 중심 사회보장계획으로 미래 연다
- 10대진첨단소재, 중국 주핑시 인사 방문…"글로벌 공급망 다변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