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림9, 여성 72.9% 언더웨어 선택 기준은 '편안함'
자사 고객 약 8천명 조사 데이터 분석 결과 밝혀

커뮤니케이션앤컬쳐(대표 맹서현)의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slim9)이 자사 서비스에 응답한 고객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여성의 72.9%가 속옷 선택 기준으로 ‘편안함’을 꼽았다고 20일 밝혀 다.
‘슬림9’은 자신의 몸을 편안하고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고 사랑하는 ‘내 몸 긍정주의’를 표방하며 있는 그대로의 편안함과 슬림함이라는 가치를 전달하는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다.
이번 조사는 ‘슬림9’의 ‘MY속옷찾기’ 서비스를 통해 진행됐으며, 올해 4월부터 7월 중순까지 서비스에 응답한 여성 약 8천명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다.
분석 결과에 따르면 72.9%의 여성들이 속옷을 선택하는 기준으로 ‘편안한 언더웨어’를 꼽은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20대부터 50대 여성의 70%가 넘는 대다수 응답자가 편안함을 언더웨어를 고르는데 가장 중요한 요소로 선택했다.

[사진=커뮤니케이션앤컬쳐]
또한 팬티에 대한 질문에서는 편안한 속옷을 선택하겠다는 응답자 모두가 '삼각’보다 ‘사각’을 선호하는것으로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편안함을 선택한 응답자들은 브라 선택 기준에서 84.7%가, 브라-팬티 세트 상품에서는 82%가 ‘노와이어’ 제품을 선호한다고 답변했다.
맹서현 커뮤니케이션앤컬쳐의 대표는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자신의 몸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며 편안함을 추구하는 내 몸 긍정주의(Body Positive)가 우리나라 여성 소비자들에게 중요한 가치로 인식되고 있다”며 “더 많은 여성들이 슬림9을 통해 불편함에서 벗어나, 편안함으로 자신을 더 사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슬림9’은 드라마 펜트하우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소연을 모델로 내세워 이들을 이러한 현실로부터 “구하기” 위한 첫번째 브랜드 캠페인인 ‘나를 9하다’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점’이랑 헷갈리는 피부암, ‘ABCD’ 기억하세요
- 뉴로핏, 뇌졸중 후유증 개선 위한 ‘개인 맞춤형 tDCS 솔루션’ 혁신의료기술 선정
- 로엔서지컬, ‘골드만 비뇨의학과 네트워크’에 신장결석 수술로봇 ‘자메닉스’ 공급
- 퍼니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예능서 육성재 방문 '화제'
- 생후 6개월 아기 생체 간이식 생중계…중국 간이식 전문가 2만 명 시청했다
- 중추신경계 감염 환자, AI로 원인 찾고 예후 예측
- 삼성바이오에피스, 유럽신장학회서 희귀질환 치료제 '에피스클리' 선보여
- 대웅제약, 특발성 폐섬유증 신약 ‘베르시포로신’ 임상 2상 중간 발표
- 7시간도 못 자는 청소년, 알레르기비염 위험 40% 높다
- [이재명 대통령 취임] 공공의대 설립해 지역·필수의료 강화… 신약 연구 제약사엔 약가 보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완도군, 전통시장 달빛 나들이 참여 인증 이벤트 진행
- 2경기도, '홈페이지 AI 챗봇 서비스'...AI 행정↑
- 3경기도보환연, 비브리오패혈증균..."여름철 해산물 주의"
- 4경기도교육청, ‘협약형 특성화고’...미래 모빌리티 산업↑
- 5김포, 용인 등 도로사업, '일괄예타 현장조사終'
- 6경기도, 오산 운암뜰..."AI시티 사업 승인"
- 7떠나는 이복현 금감원장…"다 제 부족 탓이다"
- 8‘점’이랑 헷갈리는 피부암, ‘ABCD’ 기억하세요
- 9전남교육청 담양도서관, 디지털 리딩코너 운영…‘리딩캣’ 도입
- 10삼성물산, 미국 액침냉각 전문기업 GRC와 파트너십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