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밀크폼 버블라떼' 7월 신제품 2종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1-07-21 15:24:27
수정 2021-07-21 15:24:27
정의준 기자
0개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가 7월 신메뉴로 ‘밀크폼 그린티 버블라떼’와 ‘밀크폼 초코 버블라떼’를 출시했다.
지난 2019년 ‘흑당 버블티’ 출시한 요거프레소는 ‘벨벳 밀크폼’이라는 새로운 수식어를 만들어내며 ‘폼 시리즈’라는 스테디셀러 라인을 구축했다. 특히 오리지널, 카페,홍차 버블티에 이어 말차, 쇼콜라, 시나몬 등 새로운 구성을 연달아 출시해 인기에 불을 지폈다.
이후 밀크폼 딸기 버블라떼, 밀크폼 달고나 카페 버블라떼 등 요거프레소는 밀크폼과 다채로운 조합을 시도하며 ‘벨벳 밀크폼’ 시그니처 라인 강화에 들어갔다. ‘벨벨 밀크폼’ 라인은 지난 해 누적판매 200만잔을 돌파했다.
올 7월에는 밀크폼 라인 강화를 위해 초코 버블라떼와 밀크폼 그린티 버블라떼를 새롭게 출시했다.
요거프레소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7월 신제품은 쫀득한 버블과 밀크폼의 조화가 돋보이는 신메뉴로, 여름철에 시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음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MZ세대의 입맛을 사로잡는 신메뉴 출시에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분당서울대병원 변석수 교수, 일반인 위한 신장암 안내서 세 번째 개정판 출간
- 서울대병원 "혈액 검사로 소아 모야모야병 조기 진단 가능성"
- 인천세종병원 관상동맥우회술센터 개소
- 가수 보아, 삼성서울병원 정형외과에 1억원 기부
- "뇌졸중 치료, 유전자형 따라 다르게 접근해야"
- 항암 치료 표적 'MET' 유전자, 폐암 이어 위암·대장암서도 타깃 확인
- 여성 대장암 절반 이상이 ‘오른쪽’…암 발생 경로부터 달랐다
- 보람바이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비알' 첫 선
- 사람 무는 거북이 출몰 소동…손가락 절단됐다면
- 고려대 의대 안형진 교수, 복지부 장관 표창 수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나동연 양산시장, 지역 건설공사장 찾아 긴급 현장점검
- 2부천시 GTX-B, 정차 없는 지역 주민 피해 우려
- 3대구시, 어린이 복합문화시설 ‘와글와글아이세상’ 정식 개관
- 4원영식 한국장총 고문, 의료용 전동스쿠터 전달
- 5포스코홀딩스 2분기 영업익 6070억원…전년 比 18.7%↓
- 6KMI, 글로벌 스마트항만 논의 확산…국제 협력 본격화
- 7또 예측 실패?…KAI, 완제기 수출 목표 미달 가능성↑
- 8"채권보다 주식"…증시 랠리에 EB 교환 급증
- 9삼성물산 12년 연속 시평 1위…GS건설 ‘빅5’ 진입
- 10카카오노조, 검색 CIC 분사에 반발…‘고용 안정’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