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밀크폼 버블라떼' 7월 신제품 2종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1-07-21 15:24:27
수정 2021-07-21 15:24:27
정의준 기자
0개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가 7월 신메뉴로 ‘밀크폼 그린티 버블라떼’와 ‘밀크폼 초코 버블라떼’를 출시했다.
지난 2019년 ‘흑당 버블티’ 출시한 요거프레소는 ‘벨벳 밀크폼’이라는 새로운 수식어를 만들어내며 ‘폼 시리즈’라는 스테디셀러 라인을 구축했다. 특히 오리지널, 카페,홍차 버블티에 이어 말차, 쇼콜라, 시나몬 등 새로운 구성을 연달아 출시해 인기에 불을 지폈다.
이후 밀크폼 딸기 버블라떼, 밀크폼 달고나 카페 버블라떼 등 요거프레소는 밀크폼과 다채로운 조합을 시도하며 ‘벨벳 밀크폼’ 시그니처 라인 강화에 들어갔다. ‘벨벨 밀크폼’ 라인은 지난 해 누적판매 200만잔을 돌파했다.
올 7월에는 밀크폼 라인 강화를 위해 초코 버블라떼와 밀크폼 그린티 버블라떼를 새롭게 출시했다.
요거프레소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7월 신제품은 쫀득한 버블과 밀크폼의 조화가 돋보이는 신메뉴로, 여름철에 시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음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MZ세대의 입맛을 사로잡는 신메뉴 출시에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강기정 시장, 주한 일본대사와 우호협력 논의
- 2광주 서구의회 임성화 의원, ‘청소년 복합체육시설’조성 제안
- 3함평군‧전남도‧(주)동우, 67억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 4대법원, 형사소송규칙 개정…이재명 사건재판도 영향
- 5미·중 AI 패권 경쟁 격화…中 빅테크들, 투자 '러시'
- 6북한, 올해도 자금세탁·테러자금 '고위험국' 지정
- 7정부, 日 '다케시마의 날' 행사 항의…"즉각 폐지 엄중 촉구"
- 8담양군수 재선거 유력후보 A씨…경선불복 ‘10년 후보 무자격’ 당헌에 발목잡히나?
- 9글로벌 제약사들 대표 만난 트럼프 "미국서 생산 않으면 관세"
- 10오세훈 "절박한 심정으로 서울시 조기 추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