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 창립 15주년 기념 ‘썸머 페스티벌’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1-07-21 15:37:35
수정 2021-07-21 15:37:35
정의준 기자
0개

창립 15주년을 맞은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가 오는 8월까지 두 달간 회원들을 대상으로 ‘썸머 페스티벌’을 개최, 다양하고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가장 눈에 띄는 이벤트는 ‘커브스 일주일 무료체험’이다. 7월까지 전국 커브스 클럽당 선착순 30명 한정 커브스 30분 순환운동을 일주일간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는 혜택이다.
기존 회원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7, 8월 두 달간 신규 회원을 추천한 회원을 대상으로 600명을 추첨해 근육 건강에 도움을 주는 리쥬브네이트 드링크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7월 한 달간 전 판매 상품 최대 10% 할인 행사와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 운동 후기 작성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커브스코리아 썸머 페스티벌 프로모션 담당자는 “운동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시즌을 맞아 신규, 기존 회원 모두 커브스 운동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다양화하는데 주력했다”고 전했다.
한편 커버스의 해당 이벤트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