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 ‘스타벅스 여름 MD 상품’ 선보여
경제·산업
입력 2021-07-27 16:48:36
수정 2021-07-27 16:48:36
김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여름을 맞아 스타벅스의 여름 MD 상품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스타벅스 여름 MD 상품은 ‘리유저블 컬러체인징 콜드컵 세트’로 차가운 음료를 담으면 음료가 담긴 부분의 색이 변하는 텀블러다.
카카오 선물하기는 캔버스 재질의 파우치와 함께 총 3가지의 색의 컵을 세트로 구성해 단독으로 출시한다.
또한 올록볼록한 스터드가 있어 일명 '지압 텀블러'라고 불리는 ‘옐로우 스터드 콜드컵’은 단시간에 완판되는 베스트셀러 중 하나다. 해당 상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포함해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무료 음료 쿠폰이 함께 동봉된 구성으로, 27일 오후 3시부터 선물하기에서 구매 가능하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스타벅스 MD상품 중에서도 고객 반응이 가장 좋은 제품만을 골라 여름 MD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스타벅스와 다양한 협업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메디톡스, 3분기 매출 610억원…전년 동기 대비 13% 증가
- 인사이터, AI 기반 ‘아맘때’ 심리검사로 서대문구 지원
- '안산 반월역 동문 디 이스트', 회사보유분 임의 공급
- 휴온스, 3분기 영업익 99억원…전년比 13.7% 증가
- 콘진원, 문화체육관광부와 '2025 프리뷰' 성료…중소 제작사 지원
- 라이프 네트웍스, 배우 지진희 홍보 모델 발탁
- 한미약품, 미국비만학회서 차세대 비만 신약 연구 4건 발표
- 센트비, 토스 외국인 해외송금 서비스 수취 국가∙수단 확대
- 제약바이오협-약제학회, ‘제조품질 혁신 세션’ 공동 개최
- 종근당, ADC 항암제·경구용 비만치료제…美 학회서 연구 성과 발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2메디톡스, 3분기 매출 610억원…전년 동기 대비 13% 증가
- 3인사이터, AI 기반 ‘아맘때’ 심리검사로 서대문구 지원
- 4'안산 반월역 동문 디 이스트', 회사보유분 임의 공급
- 5휴온스, 3분기 영업익 99억원…전년比 13.7% 증가
- 6콘진원, 문화체육관광부와 '2025 프리뷰' 성료…중소 제작사 지원
- 7라이프 네트웍스, 배우 지진희 홍보 모델 발탁
- 8한미약품, 미국비만학회서 차세대 비만 신약 연구 4건 발표
- 9센트비, 토스 외국인 해외송금 서비스 수취 국가∙수단 확대
- 10제약바이오협-약제학회, ‘제조품질 혁신 세션’ 공동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