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 ‘스타벅스 여름 MD 상품’ 선보여
경제·산업
입력 2021-07-27 16:48:36
수정 2021-07-27 16:48:36
김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여름을 맞아 스타벅스의 여름 MD 상품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스타벅스 여름 MD 상품은 ‘리유저블 컬러체인징 콜드컵 세트’로 차가운 음료를 담으면 음료가 담긴 부분의 색이 변하는 텀블러다.
카카오 선물하기는 캔버스 재질의 파우치와 함께 총 3가지의 색의 컵을 세트로 구성해 단독으로 출시한다.
또한 올록볼록한 스터드가 있어 일명 '지압 텀블러'라고 불리는 ‘옐로우 스터드 콜드컵’은 단시간에 완판되는 베스트셀러 중 하나다. 해당 상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포함해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무료 음료 쿠폰이 함께 동봉된 구성으로, 27일 오후 3시부터 선물하기에서 구매 가능하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스타벅스 MD상품 중에서도 고객 반응이 가장 좋은 제품만을 골라 여름 MD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스타벅스와 다양한 협업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