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플러스X컴패션, 공감(共感) 콜드브루 제품 출시
커피용품업체 휴레드 빈플러스가 무더운 여름시즌을 위한 신제품 콜드브루 음료 6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은 케냐, 예가체프, 안티구아, 산토스, 수프리모, 디카페인 콜롬비아 커피가 포함된 액상제품으로 모두 블렌딩 제품이며 휴레드 공식 홈페이지 및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신제품에는 어린이들의 손그림이 그려진 독특한 디자인이 적용되어 있는데 이는 지난 6월 사회복지법인 한국컴패션과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진행하는 사회공헌 사업지원의 일환이다.
휴레드는 한국컴패션과 업무협약을 통해 1:1 어린이 양육 프로그램에 후원을 진행하기로 하였으며, 향후 점진적으로 본 협약 내용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휴레드 관계자는 “휴레드가 판매하고 있는 케냐, 콜롬비아 등 원두커피 산지의 어린이들을 컴패션의 1:1 양육 프로그램을 통해 도울 수 있게 되어 커피 업계 관계자로서 더욱 의미가 깊으며, 어린이 양육과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밝혔다.
서정인 한국컴패션 대표는 “전 세계 가난 속 어린이들이 미래에 대한 꿈을 갖고 온전히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한 잔의 커피가 얼마나 큰 가치가 있는지 많은 분들이 그 의미를 알아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컴패션은 전 세계 25개국의 가난으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을 결연해 자립 가능한 성인이 될 때까지 전인적(지적, 사회·정서적, 신체적, 영적)으로 양육하는 국제어린이양육기구다.
한편 휴레드는 커피용품 및 주방용품 개발, 디자인, 제조 및 로스팅까지 가능한 종합 커피업체로서, 2009년 설립 이래 휴레드-빈플러스라는 브랜드로 국내외 온, 오프라인 판매를 전개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지현 개인전 ‘Forever Young’, 갤러리마레에서 개최
- 스텔라 국제학교, ‘2025년 겨울캠프’ 참가자 모집
- 메모리테라피연구소. 치매 예방과 경도인지장애 케어를 위한 컬러링북 ‘추억라떼’ 출시
- 법학자 조성민 시인, 다섯 번째 시집 ‘바람의 메아리’ 출간
- 코스노리, ‘메가와리’ 행사에서 포인트 메이크업 및속눈썹 카테고리 1위
- ㈔한국미혼모가족협회, 행복한가게 마라톤 대회 참여
- 트립아보, 한부모 가족 복지시설에 웰니스 데이 행사 수익금 전액 후원
- 메종 21G, 배우 신세경과 함께한 2024 홀리데이 컬렉션 ‘비밀의 정원’ 출시
- 꼬랑지마카롱, 서울먹거리창업센터 ‘2024 푸드위크’ 참가 성료
- 필립스옥션, 11월 홍콩 근현대 미술 경매 결과 발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트럼프 2.0시대 대응 전략’ 보고서 발간
- 2신한은행 후보에 정상혁 現 신한은행장…2년 연임
- 3LS일렉트릭, 무역의 날 ‘9억불 수출탑’ 수상…북미 등 글로벌 전력 송배전 수출 확대
- 4현대모비스, 사회공헌활동 장관상 수상…"지속가능 미래 고민"
- 5정종복 기장군수 "시내버스 노선개편 관련 주민의견 반영해달라"
- 6이지현 개인전 ‘Forever Young’, 갤러리마레에서 개최
- 7이베이재팬, K홈리빙 판매량 큰 폭 증가
- 8빈크런치, ‘서울먹거리창업센터 in 2024 푸드위크’ 참가
- 9부산시, 14대 부산도시공사 사장에 신창호 前 부산시 디지털경제실장 임명
- 10현대캐피탈, 쏘카 제휴 서비스 출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