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품격·아파트 실용성 갖춘 '해운대 라센트 스위첸' 분양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KCC건설은 지난 13일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 일대에 조성하는 해운대 라센트 스위첸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섰다고 17일 밝혔다.
해운대 라센트 스위첸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 일원에 지하 5층~지상 36층, 2개동, 전용 81~84㎡, 총 222실 규모의 브랜드 단지로 조성된다. 전 실 주거형 오피스텔로 구성되는 것이 특징으로, 타입별 실수는 ▲81㎡D 58실 ▲84㎡A1 32실 ▲84㎡A2 33실 ▲84㎡B1 33실 ▲84㎡B2 33실 ▲84㎡C 33실로 구성된다.
단지는 해운대의 신흥 부촌으로 떠오르고 있는 중동의 핵심 입지에 조성되는 만큼 고급 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다. 특히 고급 자재 및 가전들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우선 해운대 라센트 스위첸의 전실에는 3연동 현관중문, 키친형 냉장고와 냉동고, 시스템에어컨, 빌트인 하이브리드 쿡탑, 빌트인 오븐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여기에 아트월과 주방 상판 및 벽체에는 이태리산 세라믹 패널이, 복도 벽체에는 락 패널이 전실에 무상으로 시공된다.
더불어 단지는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아파트와 동일한 구조로 설계되며, 호텔의 품격과 아파트의 실용성을 겸비한 공간 혁신설계를 도입해 주거쾌적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세대 내부설계로는 트렌디한 혁신평면과 대형 드레스룸, 복도 팬트리 등을 도입해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공간활용성을 높일 전망이다. 또한 단지 내 피트니스클럽, 골프클럽 등의 고급 커뮤니티와 오픈테라스(3층)가 마련된다.
해운대 라센트 스위첸은 수요자들의 부담을 덜어줄 금융혜택도 갖췄다. 단지는 중도금 대출 무이자 혜택과 함께 계약금 정액제(1차 2,000만원)를 실시하며, 군별 청약금도 30만원으로 책정됐다. 또 단지는 최근 각광받는 주거형 오피스텔로 조성돼 만 19세 이상이라면 주택 소유와 관계없이 누구나 청약통장 필요없이 청약이 가능하며, 재당첨 제한도 없다.
단지가 들어서는 해운대구 중동은 세계적인 오션리치벨트를 형성 중인 해운대의 시티라이프와 오션라이프를 손쉽게 이용가능한 입지로 주목받고 있다. 단지는 해운대 해변이 도보권에 자리하고 있으며, 그린레일웨이, 오산공원 등 녹지시설이 가까이 있다.
생활편의시설도 다양하다. 인근에는 대형마트, 로데오거리, 해운대구청 등이 자리하고 있고, 백화점, 벡스코, 영화의전당 등 다양한 쇼핑문화시설이 밀집된 센텀시티와 마린시티의 생활인프라도 공유할 수 있다.
여기에 부산지하철 2호선 중동역이 도보 2분거리에 자리한 역세권 입지를 갖췄으며, 해운대 시외버스 터미널, 부산울산고속도로, 부산외곽순환도로 등이 인접해 광역교통망도 갖췄다. 또 인근에는 만덕~센텀 도시고속화도로 개통(2024년 예정)을 앞두고 있어 교통편의성은 더욱 확대될 전망이다.
도보 3분 거리에는 해운대초가 자리해 있고, 인근에는 동백중, 신도초, 신도중, 신도고, 해운대고 등 학군이 형성돼 있다.
한편, 해운대 라센트 스위첸의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에 마련됐다. 견본주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사전 방문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는 유니트별 가상현실(VR) 영상과 입지(항공사진), 단지 배치, 특장점 등의 상세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청약일정은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양일간 해운대 라센트 스위첸 홈페이지를 통해 청약 접수를 받는다. 이후 23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25일부터 26일까지 정당계약을 실시한다. 청약은 군별로 청약이 진행되며, 1군(84㎡A1, 84㎡A2), 2군(84㎡B1, 84㎡B2), 3군(84㎡C, 81㎡D) 총 3개군으로 구성된다. 1인 당 각 군별로 총 3개군의 청약이 가능하다. 군별 청약금은 30만원으로 책정됐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제이제이엔에스, 신용보증기금 Pre-Series A 투자유치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국학교폭력예방협의회, 딥페이크(허위영상물) 예방 합동 캠페인 실시
- 2우재준 의원, 실종아동 발견 가능성 제고 위한 ‘미아방지법’ 대표발의
- 3박창석 대구시의원 “침체된 지역 관광시장의 활로 마련할 것”
- 4영남대 재경총동창회, 제11회 천마 취업동문 환영회 개최
- 5제이제이엔에스, 신용보증기금 Pre-Series A 투자유치
- 6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7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8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9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10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