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브랜드 말로(malo), 피오렌티노 토트백 신규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1-08-23 14:45:28
수정 2021-08-23 14:45:28
정의준 기자
0개
이태리 브랜드 말로가 라이센스 핸드백 ‘피오렌티노 토트백’ 신규 론칭을 기념해 오는 24일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1972년 피렌체에서 첫 선을 보인 이태리 브랜드 말로는 부드러움과 열정, 가벼움과 따뜻함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조화로운 하모니를 이루는 가치를 표현하는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신규 론칭 예정인 피오렌티노 토트백은 국내 첫 라이선스 핸드백 제품으로 블랙과 골드베이지 등 5가지 컬러로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내츄럴 엠보 카우 소재로 또렷한 컬러감과 절개라인을 포인트로 준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태리 명품 브랜드 말로의 라이선스 핸드백을 국내에 첫 선을 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말로는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을 기념해 팔로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