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라디오 ‘그놈들목소리’, 공포버전 우유송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1-08-27 08:42:08
수정 2021-08-27 08:42:08
정의준 기자
0개
유제품 소비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돕는 캠페인 동참
공포와 미스터리를 주제로 영상미를 추가한 공포라디오 채널 ‘그놈들목소리’가 공포버전 우유송 영상을 공개했다.
프리랜서 리포터와 MC로 일하고 있는 세친구가 모여 시작한 ‘그놈들목소리’는 불면증부터 , 매운 음식 먹을 때 , 피곤할 때 등의 우리 일상에 착한 귀신이 나타나 우유만이 가진 특별한 가치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전해 보자는 생각으로 유제품 소비를 장려하는 내용을 재치있게 풀어냈다.
영상을 공개한 ‘그놈들목소리’는 “저희 공포라디오 ‘그놈들목소리’를 격려하고 응원해주시는 구독자 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며 “국산 유제품 소비 장려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을 나누고 선한 영향력을 함께 전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Thank유CC 영상공모전’ 참가 소감을 전했다.
한편 ‘Thank유CC 영상공모전’은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이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유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공모하는 영상공모전으로 영상 제작이 가능한 남녀노소 누구나 오는 10월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KB라이프생명, VIP 초청 '아트 앤 다이닝' 문화행사 개최
- 2우리카드, 독자가맹점 200만점 돌파
- 3KB캐피탈, 라오스 의료서비스 시설 구축 사업에 1억원 기부
- 4Sh수협은행, 발달장애인 작품으로 2025년도 아트 캘린더 제작
- 5방재시험연구원, '전기차 화재 예방 및 대응 연구' 업무협약 체결
- 6신보, '지방소재 및 혁신창업 기업 투자활성화' MOU 체결
- 7교보교육재단, '2024 교육 심포지엄' 개최
- 8신한카드, '처음 애니버스 에디션' 출시
- 9현대카드, 금융권 최초 AI 소프트웨어 수출
- 10건설현장 시공실태 및 산업재해 예방 집중 점검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