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카페노예 jun’, 우유를 활용한 홈카페 레시피 선보여
문화·생활
입력 2021-08-31 15:03:26
수정 2021-08-31 15:03:26
정의준 기자
0개

경기도 여주에서 작은 디저트 카페 ‘goodsimple’을 운영하고 있는 5년차 카페사장님 겸 유튜버 ‘카페노예 jun’은 ‘Thank유CC 영상공모전’을 통해 우유를 활용한 다양한 홈카페 레시피를 선보였다.
‘Thank유CC 영상공모전’은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을 주제로 대한민국 유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공모하고 있으며, 영상 제작이 가능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에 참여한 ‘카페노예 jun’은 카페에서의 일상과 음료, 디저트를 만드는 영상을 제작하고 있는 구독자 55만명의 인기 유튜버이다.
홈카페 레시피 영상을 공개한 ‘카페노예 jun’은 “유제품과 과일을 이용해서 구독자분들에게 다양한 카페 레시피를 소개해드렸는데, 저도 처음 만들어 보는 디저트가 있어서 재미 있었고 좋은 취지로 진행 되는 ‘Thank유CC 영상공모전‘ 참여하게 되어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라고 공모전에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크리에이터 동영상 오픈 플랫폼 ‘크리에이터링’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Thank 유 캠페인’은 ‘Thank유 1004챌린지’, ‘Thank 유CC 영상공모전’, ‘Thank유 산타클로스’ 등 유제품으로 사랑을 실천하는 범국민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