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익스프레스’ 캠페인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1-09-02 09:00:00
수정 2021-09-02 09:00:00
정의준 기자
0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디지털 채널에서의 고객 혜택을 강화한 ‘시카페어 익스프레스’ 캠페인을 새롭게 론칭한다고 밝혔다.
‘시카페어’는 2016년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는 닥터자르트의 대표 라인이다. 닥터자르트는 매년 새로운 주제의 ‘시카페어 캠페인’을 통해 시카페어의 빠른 리페어 효과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마스크 착용과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지는 피부를 빠르게 리페어한다는 의미를 담은 ‘민감급복 리페어’를 슬로건으로 정하고 시카페어 라인의 빠른 진정 효과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하게 하는 데 집중한다.
캠페인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MY CICAPAIR DAY, 시카페어 체험단 & 포토 리뷰 이벤트’, ‘추석선물도 시카페어와 함께’ 기획전을 비롯해 오는 11월까지 3개월간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오는 11월까지 다양한 채널에서 다채롭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며 “올 가을에는 많은 고객이 ‘시카페어’의 빠른 진정 및 리페어 효과를 경험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익스프레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닥터자르트 공식 홈페이지 및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폐경 후 자궁근종 없어진다는 건 오해…생리과다·복부팽만 등 증상 다양
- 부천세종병원, 캄보디아 현지서 ‘찾아가는 해외 의료나눔’ 펼쳐
- AI가 '의사 눈' 보완…내시경 정확도 높인다
- 식약처, BMS 비소세포폐암·고형암 치료제 ‘옥타이로’ 품목 허가
- 삼성서울병원 예방재활센터, 제100회 심장재활 프로그램 수료식 개최
- 대림성모병원, '대림성모 핑크스토리 창작 시 공모전' 개최
- ‘점’이랑 헷갈리는 피부암, ‘ABCD’ 기억하세요
- 뉴로핏, 뇌졸중 후유증 개선 위한 ‘개인 맞춤형 tDCS 솔루션’ 혁신의료기술 선정
- 로엔서지컬, ‘골드만 비뇨의학과 네트워크’에 신장결석 수술로봇 ‘자메닉스’ 공급
- 퍼니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예능서 육성재 방문 '화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