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익스프레스’ 캠페인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1-09-02 09:00:00
수정 2021-09-02 09:00:00
정의준 기자
0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디지털 채널에서의 고객 혜택을 강화한 ‘시카페어 익스프레스’ 캠페인을 새롭게 론칭한다고 밝혔다.
‘시카페어’는 2016년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는 닥터자르트의 대표 라인이다. 닥터자르트는 매년 새로운 주제의 ‘시카페어 캠페인’을 통해 시카페어의 빠른 리페어 효과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마스크 착용과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지는 피부를 빠르게 리페어한다는 의미를 담은 ‘민감급복 리페어’를 슬로건으로 정하고 시카페어 라인의 빠른 진정 효과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하게 하는 데 집중한다.
캠페인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MY CICAPAIR DAY, 시카페어 체험단 & 포토 리뷰 이벤트’, ‘추석선물도 시카페어와 함께’ 기획전을 비롯해 오는 11월까지 3개월간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오는 11월까지 다양한 채널에서 다채롭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며 “올 가을에는 많은 고객이 ‘시카페어’의 빠른 진정 및 리페어 효과를 경험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익스프레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닥터자르트 공식 홈페이지 및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연세의대 의료기기산업 대학원-美 유타대 업무협약…“FDA 인허가 지원”
- 겨울 대표 보양식 '방어'…기력 저하된 사람에게 추천
- "UDCA, 코로나19 감염률 최대 64% 낮춰"
- 한림대강남성심병원 박성호 교수, 산부인과 로봇수술 누적 1000례 달성
- 식도암, 레이저로 표적 치료…서울아산병원, ‘광역학 반복 치료 시스템’ 개발
- "당뇨병 환자 중증도 차이 커"…'중증 당뇨병' 새 기준 나왔다
- “비타민A 근시 예방에 효과 있다”
- 목동힘찬병원, 남창현 신임 병원장 취임
- 우리 아이 시력검사 '골든타임'은?
- 한림대 치과학교실, 스마트폰 앱으로 턱관절장애 치료효과 최초 입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혁신당 "양극화 심화 책임은 尹정부…최대 피해자는 4050 이중돌봄세대"
- 2경기도, “양근대교 4차로 확장” 내년 2월 착공 확정
- 3경기도, ‘양동 일반산단’ 본격 추진… 제2·제3 산단도 검토
- 4포스코그룹, 2026년 조직·인사 혁신 단행
- 5뉴로핏, RSNA 2025 참가… '뉴로핏 아쿠아 AD' 임상 사례 소개
- 6차바이오그룹-한화손보·한화생명, 헬스케어·보험 융합 MOU 체결
- 7혁신당 "수익은 한국, 국적은 미국…쿠팡 청문회, 김범석 의장 책임 규명해야"
- 8스마일게이트, 인디게임 축제 ‘비버롹스 2025’ 개막
- 9“성탄절 분위기는 이곳에서”…호텔의 개성 있는 변신
- 10“AI 아파트 경쟁”…건설업계, 브랜드 차별화 속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