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르 스튜디오, 2021 F/W 캠페인 신제품 선보여
문화·생활
입력 2021-09-03 11:08:45
수정 2021-09-03 11:08:45
정의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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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플로르 스튜디오 (fLor Studio)가 2021 F/W 캠페인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플로르 스튜디오는 이번 시즌 “Perennial Movement (퍼레니얼 무브먼트)”를 주제로 여러해동안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담은 “여러해살이 풀”과 꽃 고유의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전했다.
이번 F/W 시즌을 대표하는 바인백 (Vine Bag)과 매그 맥 (Mag Bag)은 여러해살이 풀과 어우러지는 덩굴에서 영감을 받은 트위스트 스트랩 디테일의 숄더백으로 각각 미니 사이즈와 플랩 스타일로 출시된다.
카렌 (Karen) 백은 가을을 맞아 브라운과 블랙 누벅 버전으로 출시된다. 자연스럽게 흐르는 곡선 디자인이 포인트인 카렌 백은 플로르 스튜디오의 대표 아이템으로, 누벅과 함께 밀크브라운 레더가 추가되어 가을의 부드러운 팔레트를 담았다.
또한 슈즈 컬렉션에는 로먼 웨스턴 부츠와 롤리 라운드 토 뮬이 추가되었다. 로만 웨스턴 부츠는 베이직한 디자인 속에 스퀘어토와 글로시 레더 소재를 사용해 개성을 담았다.
한편 플로르 스튜디오의 2021 F/W 시즌 캠페인과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SNS, 29C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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