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르 스튜디오, 2021 F/W 캠페인 신제품 선보여
문화·생활
입력 2021-09-03 11:08:45
수정 2021-09-03 11:08:45
정의준 기자
0개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플로르 스튜디오 (fLor Studio)가 2021 F/W 캠페인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플로르 스튜디오는 이번 시즌 “Perennial Movement (퍼레니얼 무브먼트)”를 주제로 여러해동안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담은 “여러해살이 풀”과 꽃 고유의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전했다.
이번 F/W 시즌을 대표하는 바인백 (Vine Bag)과 매그 맥 (Mag Bag)은 여러해살이 풀과 어우러지는 덩굴에서 영감을 받은 트위스트 스트랩 디테일의 숄더백으로 각각 미니 사이즈와 플랩 스타일로 출시된다.
카렌 (Karen) 백은 가을을 맞아 브라운과 블랙 누벅 버전으로 출시된다. 자연스럽게 흐르는 곡선 디자인이 포인트인 카렌 백은 플로르 스튜디오의 대표 아이템으로, 누벅과 함께 밀크브라운 레더가 추가되어 가을의 부드러운 팔레트를 담았다.
또한 슈즈 컬렉션에는 로먼 웨스턴 부츠와 롤리 라운드 토 뮬이 추가되었다. 로만 웨스턴 부츠는 베이직한 디자인 속에 스퀘어토와 글로시 레더 소재를 사용해 개성을 담았다.
한편 플로르 스튜디오의 2021 F/W 시즌 캠페인과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SNS, 29C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부고] 안지선(헤일리온코리아 본부장) 부친상
- 여름철 수족구병 확산…영유아 감염자 비율 급증
- 식중독 주의보…"식재료 내부까지 충분히 익혀 드세요"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국형 ARPA-H’ 보건안보 분야 과제 주관기관 선정
- 폭염에 코로나까지 기승…기침·발열 있다면 의심을
- 분당서울대병원 변석수 교수, 일반인 위한 신장암 안내서 세 번째 개정판 출간
- 서울대병원 "혈액 검사로 소아 모야모야병 조기 진단 가능성"
- 인천세종병원 관상동맥우회술센터 개소
- 가수 보아, 삼성서울병원 정형외과에 1억원 기부
- "뇌졸중 치료, 유전자형 따라 다르게 접근해야"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철우 경북도지사 "허위 기반 수사 강력 반박...공무원 적극행정 흔들림 없어야"
- 2"AI 데이터센터 시장, 5년간 연평균 28%씩 성장한다"
- 3'구글 지도반출' 한미 정상회담 후 결론…한 번 더 유보할 듯
- 4GV70, 글로벌 누적판매 30만대 돌파…제네시스 SUV 중 처음
- 5SK온, '미래기술원' 출범…차세대 기술 확보 본격 시동
- 6외국인, 지난달 코스피 6조 '쇼핑'…1년 5개월 만에 최대
- 7폭염에 '금값'된 농산물…수박·토마토·배추 줄줄이 인상
- 8소득세·상속세 중장기 과제로 밀리나…부동산세는 다음 순번?
- 9보험도 '생산적 금융' 확대…첨단산업 투자 때 자본규제 완화
- 10배터리 3사, 美ESS 생산 본격화…'현지화' 속도 올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