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브, 크리에이터 잉화와 2021 F/W 시즌 신상품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1-09-03 11:22:29
수정 2021-09-03 11:22:29
정의준 기자
0개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대표 최인석)가 소속 크리에이터 ‘잉화(INGHWA)’와 패션 브랜드 ‘레이브(RAIVE)가 협업한 2021 F/W ‘Youth in motion’ 콜렉션을 3일 선보였다고 밝혔다.
레이브는 이번 시즌 크리에이터 잉화와 함께 ‘Youth in motion’을 컨셉으로 청춘의 반항아 적인 자유로움과 젊음의 순수함을 콜렉션에 담아낸 니트, 가디건, 자켓 코트 등 총 6종의 신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콜렉션에서 잉화는 컨셉에 맞는 아이템별 컬러, 소재, 디자인을 고안하며 상품기획 단계부터 함께 참여해 그녀의 감각적인 색감을 제품에 담아냈다.
크리에이터 잉화는 “청춘의 순수한 열정과 희망을 담은 가을 무드의 컬러와 디자인을 콜렉션에 녹여내 누구나 이번 가을 청춘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활동을 통해 구독자분들께 새로운 경험을 선사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레이브는 이번 콜라보 콜렉션 출시를 기념해 ‘잉화 시크릿’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잉화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분당서울대병원 변석수 교수, 일반인 위한 신장암 안내서 세 번째 개정판 출간
- 서울대병원 "혈액 검사로 소아 모야모야병 조기 진단 가능성"
- 인천세종병원 관상동맥우회술센터 개소
- 가수 보아, 삼성서울병원 정형외과에 1억원 기부
- "뇌졸중 치료, 유전자형 따라 다르게 접근해야"
- 항암 치료 표적 'MET' 유전자, 폐암 이어 위암·대장암서도 타깃 확인
- 여성 대장암 절반 이상이 ‘오른쪽’…암 발생 경로부터 달랐다
- 보람바이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비알' 첫 선
- 사람 무는 거북이 출몰 소동…손가락 절단됐다면
- 고려대 의대 안형진 교수, 복지부 장관 표창 수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나동연 양산시장, 지역 건설공사장 찾아 긴급 현장점검
- 2부천시 GTX-B, 정차 없는 지역 주민 피해 우려
- 3대구시, 어린이 복합문화시설 ‘와글와글아이세상’ 정식 개관
- 4원영식 한국장총 고문, 의료용 전동스쿠터 전달
- 5포스코홀딩스 2분기 영업익 6070억원…전년 比 18.7%↓
- 6KMI, 글로벌 스마트항만 논의 확산…국제 협력 본격화
- 7또 예측 실패?…KAI, 완제기 수출 목표 미달 가능성↑
- 8"채권보다 주식"…증시 랠리에 EB 교환 급증
- 9삼성물산 12년 연속 시평 1위…GS건설 ‘빅5’ 진입
- 10카카오노조, 검색 CIC 분사에 반발…‘고용 안정’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