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학교-뿌리깊은나무들, 전국청소년 골프대회 개최
명지대학교와 뿌리깊은나무들이 공동으로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국청소년골프협회가 주관하는 ‘제23회 명지대학교 총장배 뿌리깊은나무들 전국청소년 골프대회’가 9월 6일과 7일 양일간 군산 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됐다.
올해로 23번째 맞는 명지대학교 총장배 전국청소년 골프대회는 박성현, 김효주, 허미정, 홍순상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뛰어난 골프선수들을 배출한 전통 있는 대회이다.
한국청소년골프협회에 등록된 정회원이면 참가할 수 있는 본 대회는 초등부 남.여, 중등부 남.여, 고등부 남.여 총 6개부, 36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되었으며, 총 288명의 학생들이 참가해 기량을 뽑냈다.
이틀간 열전을 치른 대회는 김시우(비봉고), 최민서(비봉고)가 고등부 남․여 우승을 차지했으며, 박건웅(진흥중), 김민아(은성중)이 중등부 남․여 우승의 영예차지했다. 또한 한태온(매원초), 임수민(문성초)이 초등부 남․여 우승을 거머쥐었다.
이재원 뿌리깊은나무들 대표는 “당사는 이번 대회를 시작으로 선수 여러분들이 세계무대로 뻗어 나아갈 수 있도록 회사가 가지고 있는 역량을 활용,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항상 뒤에서 후원하고 매니지먼트 하겠다”며 향후 꾸준한 청소년 골프 유망주에 대한 후원을 약속하고, 참가 선수들을 격려했다.
한편 뿌리깊은나무들은 현재 메타버스 구현 가능 최신 시설 디지털 스튜디오를 갖춘 복합상업시설 레드우즈파크 개발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지난해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를 재편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회사로의 역량을 넓혀가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전자, 엔비디아 납품 ‘청신호’…“이재용 리더십 절실”
- 2신한은행, 주거위기청년 지원을 위한 상생공간 ‘청년, 공간’ 개소
- 3정연욱 의원, 지역주민 목소리 듣는 ‘주민공감데이(Day)’ 열어
- 4KB국민은행, 해양생태계 보호를 위한 바다숲 2호 조성
- 5기후환경원, ‘대한민국 탄소포럼 2024’ 개최…‘탄소중립이슈 대응’ 주제
- 6도요타 회장 "정의선 회장·현대차 축하"…한글 광고로 '응원'
- 7産銀, Next 100 포럼 세미나…첨단 전략 산업 육성 논의
- 8㈔유쾌한반란, 챠챠챠 4기 시도공유회 성료
- 9부산도시공사, '도시재생 주민공모사업' 우수사례 발표대회 개최
- 10농심, ‘꿀샘식물’ 식재…"양봉 연구 발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