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라이즈드코리아, 그래픽 아티스트 협업 브랜드 캠페인 발표

미국 프리미엄 자전거 브랜드 스페셜라이즈드가 국내 지사 설립 10주년을 맞아 그래픽 아티스트 그라플렉스(Grafflex)와 함께 ‘ATTACK FOR PROGRESS’라는 주제로 새로운 캠페인을 발표했다.
스페셜라이즈드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S-WORKS 타막 SL7 자전거 프레임셋을 그라플렉스와 함께 디자인하여 20대 한정 에디션으로 발표하고 국내 라이더들이 도전하고 즐길 수 있는 Strava 라이드 챌린지 이벤트를 9월 한 달간 진행한다.
또한 올 하반기 전국 스페셜라이즈드 스토어와 함께 도입을 앞두고 있는 ‘통합 라이더 경험 솔루션’ 시스템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온∙오프라인 경계없이 손쉽게 제품을 구매하고 향상된 서비스를 일관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임웅빈 스페셜라이즈드코리아 대표는 “브랜드가 지향하는 도전적인 메시지를 라이더에게 전하고, 미래를 향한 진취적인 태도로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과 라이더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변화할 것”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에디션 프레임셋은 한정된 수량으로 인해 래플 방식으로 추첨된 인원을 대상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판매 수익금은 다음 세대 라이더인 국내 아동들을 위해 활용될 계획이다.
특히 자전거를 통해 도전에 대한 영감과 용기를 전달하는 것을 목적으로 프레임셋 1대당 어린이 자전거 5대가 구매자 이름으로 기부될 계획이며, 구매자 이름으로 기부 영수증이 발행된다.
캠페인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해상, 작년 순익 1조307억원 '역대 최대'…전년比 33.4%↑
- 2한화손보, 작년 순이익 3823억…전년 대비 31.5%↑
- 3최철규(저축은행중앙회 경영지원부장)씨 부친상
- 4강기정 시장, 주한 일본대사와 우호협력 논의
- 5광주 서구의회 임성화 의원, ‘청소년 복합체육시설’조성 제안
- 6함평군‧전남도‧(주)동우, 67억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 7대법원, 형사소송규칙 개정…이재명 사건재판도 영향
- 8미·중 AI 패권 경쟁 격화…中 빅테크들, 투자 '러시'
- 9북한, 올해도 자금세탁·테러자금 '고위험국' 지정
- 10정부, 日 '다케시마의 날' 행사 항의…"즉각 폐지 엄중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