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라이즈드코리아, 그래픽 아티스트 협업 브랜드 캠페인 발표

미국 프리미엄 자전거 브랜드 스페셜라이즈드가 국내 지사 설립 10주년을 맞아 그래픽 아티스트 그라플렉스(Grafflex)와 함께 ‘ATTACK FOR PROGRESS’라는 주제로 새로운 캠페인을 발표했다.
스페셜라이즈드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S-WORKS 타막 SL7 자전거 프레임셋을 그라플렉스와 함께 디자인하여 20대 한정 에디션으로 발표하고 국내 라이더들이 도전하고 즐길 수 있는 Strava 라이드 챌린지 이벤트를 9월 한 달간 진행한다.
또한 올 하반기 전국 스페셜라이즈드 스토어와 함께 도입을 앞두고 있는 ‘통합 라이더 경험 솔루션’ 시스템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온∙오프라인 경계없이 손쉽게 제품을 구매하고 향상된 서비스를 일관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임웅빈 스페셜라이즈드코리아 대표는 “브랜드가 지향하는 도전적인 메시지를 라이더에게 전하고, 미래를 향한 진취적인 태도로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과 라이더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변화할 것”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에디션 프레임셋은 한정된 수량으로 인해 래플 방식으로 추첨된 인원을 대상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판매 수익금은 다음 세대 라이더인 국내 아동들을 위해 활용될 계획이다.
특히 자전거를 통해 도전에 대한 영감과 용기를 전달하는 것을 목적으로 프레임셋 1대당 어린이 자전거 5대가 구매자 이름으로 기부될 계획이며, 구매자 이름으로 기부 영수증이 발행된다.
캠페인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GLP-1 치료제 덕분에…"일라이 릴리, 2030년 매출 화이자·노바티스 두 배 될 것"
- 세종병원, 흉부 X-ray 판독에 AI 분석 소프트웨어 도입
- 면역항암제 '테빔브라' 식도암·위암·비소세포폐암 등 적응증 추가
- 중앙대병원 이한아 교수, 대한간암학회 '젊은연구자상' 수상
- 건국대병원, 경찰 대상 CPR 교육 실시…“지역사회 안전망 함께 만든다”
- “뇌졸중 발병 1년 내 심방세동 부정맥 위험 가장 높아”
- 일동제약 유노비아, 美당뇨병학회서 먹는 GLP-1신약 임상데이터 공개
- ‘급성 심근경색’ 앓은 후…건강보험 지역가입자가 사망률이 더 높았다
- 유한양행, 개인용 혈당측정기 ‘유한당체크’ 출시
- 지씨씨엘, 뉴로바이오젠 신경질환 치료제 개발 위한 '바이오마커' 분석법 확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맑음
2025-06-26(목) 00:00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남시립합창단, 무대 대신 거리로…“협상 답 없어”
- 2경주시, APEC 성공 개최 위해 전방위 도시 혁신 나선다
- 3한국수력원자력 CEO, 한빛원자력본부 현장점검 시행
- 4김천시, 배낙호 김천시장과 함께하는 소통·공감 간담회 개최
- 5현대차가 13만원?…'벼락 급등락' 속출하는 NXT
- 6포항시, 대한민국 AI강국 도약 이끈다. . .글로벌 AI컴퓨팅센터 구축 MOU 체결
- 7현대차그룹, 경제기여액 359兆…버팀목 역할 ‘톡톡’
- 8영천시 도시재생사업지 거점시설, 벤치마킹 이어져
- 9한수원, 국내 최초 상업용 원전 고리1호기 해체 착수
- 10서정진의 자신감…셀트리온, 1000억원 자사주 매입
공지사항
더보기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
- 22:00神들의 매매신호
생방송 박아인 PD 정유현 MC
- 23:00해선시대
생방송 백민희 PD 정유현 MC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