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테크놀로지스, 게이밍노트북 ‘에일리언웨어 X∙M 시리즈’ 출시

델 테크놀로지스는 얇고 강력한 성능에 델 고유의 새로운 냉각 기술을 적용한 ‘에일리언웨어 X 시리즈(Alienware X-Serie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일리언웨어 X 시리즈는 15.6인치형 ‘에일리언웨어 x15’와 17.3인치형 ‘에일리언웨어 x17’ 두 개 모델로 동급 제품 중 가장 초박형, 초경량을 자랑하는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이다. 두 모델은 11세대 인텔 코어 H-시리즈 모바일 프로세서와 차세대 엔비디아 지포스(NVIDIA GeForce) RTX 30 시리즈 GPU를 탑재해 더 빠르고 강력한 그래픽 성능을 구현했다.
‘에일리언웨어 X 시리즈’는 새로운 디자인 정체성인 레전드 2.0(Legend 2.0)을 적용해 노트북의 미학적 가치를 높이는 한편, 공기 흐름을 최적화하고 마그네슘 합금 소재를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구조적 내구성을 향상시켰다.
특히 노트북의 내부 음영을 어둡게 해 게임 몰입도와 집중도를 높이는 ‘다크 코어(Dark Core)’ 기능이 탑재돼 있으며, 실키-스무스 및 내구성을 강화한 ‘클리어 코팅’과 부드러운 마감 처리 기술을 적용하여 얼룩 방지 효과를 높이고 고급스러운 표면 및 외관을 구현했다.
또한 델 테크놀로지스는 AMD 프로세서 탑재 모델인 ‘에일리언웨어 m15 라이젠 에디션 R5(Alienware m15 Ryzen Edition R5)’을 선보인데 이어, 이번 발표에서 인텔 ‘타이거레이크-H’가 장착된 모델을 공개했다.
15.6인치 ‘에일리언웨어 m15 R6’은 에일리언 노트북으로는 처음으로 인텔 11세대 코어 프로세서가 장착된 모델로 차세대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 시리즈 랩탑 GPU를 탑재해 더 빠르고 강력한 그래픽 성능을 구현했다.
한편 게이밍노트북 델 에일리언웨어 X∙M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1번가 기획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뚱뚱男 점점 많아져…절반이 '비만 상태'
- 고려대안산병원 배재현 교수, ‘로봇 방광질루 공기주입술’ 생중계…8개국에 노하우 전수
- 자생한방병원, 100억 비자금 조성 사실무근…법적 대응 예고
- 50억 기부금으로...세브란스병원, ‘민윤기치료센터’ 오픈
- 악성도 높은 담도암…진행 늦추는 항암요법 확인
- 암 진단 후에도 담배? 심근경색 위험 최대 64% 높다
- 임플란트 수술 앞두고 있다면…전신질환·골밀도 점검 필수
- 힘찬병원 “PRP 관절강내 주사, 통증 감소·기능 개선 도움”
- 배곧서울대병원 착공식...미래형 스마트병원 첫걸음
- 자해 흉터 치료…아이 배려·부모 이해 함께해야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연천군, ‘군인가족의 날’ 페스티벌 축제 열려
- 2대우건설, 스마트 기술로 현장 바꾼다
- 3여수시의회, 추석 맞아 사회복지시설 15곳 위문…생필품 꾸러미 전달
- 4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유), 수성알파시티에 첨단 스마트물류센터 구축
- 5대구시, 현장소통 '대구 토크'로 시민 공감시정 펼친다
- 6화성 가을 축제 열기..시민이 주인공 된 정조효문화제
- 7대구·경북이 함께 달리는 APEC 열차, 정상회의 성공 향한 염원
- 8대구광역시, 미래모빌리티 선도도시 도약 박차
- 9여수기업사랑협의회, ‘여수 미래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10남양주시·시의회, 팔당 규제개선 서명운동 마무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