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비어, 와인 칵테일 ‘카롤리나 상그리아’ 2종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1-10-05 09:00:00
수정 2021-10-05 09:00:00
정의준 기자
0개
마이비어가 스페인 전통 와인 칵테일 ‘카롤리나 상그리아’ 2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카롤리나 상그리아’는 스페인의 레온주 토로 지역의 ‘몬테 라 레이나(Bodegas Monte La Reina)’ 와이너리에서 생산한 제품이다. 토로 지역은 스페인의 적포도주 생산지로, 중세 시대부터 스페인 전역에 와인을 판매해온 곳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한 여름 스페인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천연 오렌지 아로마를 가미한 ‘카롤리나 상그리아’, 천연 레몬 아로마를 가미한 ‘카롤리나 상그리아 레몬’ 2종이다.
특히 신제품 ‘카롤리나 상그리아’ 2종은 스페인의 프리미엄 와인 칵테일로 강렬한 마젠타, 핑크 컬러의 스트라이프 패턴과 경쾌하게 터지는 기포를 형상화한 패키지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트위스트캡을 사용해 야외에서도 와인 오프너 없이 간편하게 열 수 있으며 5.5%의 낮은 도수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마이비어 관계자는 “’카롤리나 상그리아’는 달콤한 맛과 청량감이 매력적인 칵테일로 와인을 마시지 못하는 사람들도 가볍게 즐길 수 있어 홈파티, 호캉스 아이템으로 제격”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임신영 작가, ‘제35회 문예사조 문학상’ 시 부문 최우수상 수상
- 볼드엔터테인먼트, 강동꿈마을 보육원에 식사 및 물품 후원
- 매시브이엔씨, 걸그룹 어블룸 멤버별 콘텐츠 공식 SNS 공개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