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아라누나', 선한 영향력 전파하는 새벽 라이딩
문화·생활
입력 2021-10-07 08:59:01
수정 2021-10-07 08:59:01
정의준 기자
0개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 ‘Thank유CC 영상공모전’을 참여
달리는 직장인 '아라누나TV'가 ‘Thank유CC 영상공모전’을 통해 국내 유제품 소비 장려와 소외된 이웃을 위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새벽 라이딩 영상을 공개했다.
'아라누나TV'는 자전거로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부터 자전거로 갈 수 있는 국내‧외 라이딩 코스와 다양한 대회정보까지 자전거에 대한 많은 이야기를 보여주는 유튜브 채널이다.
‘자전거 동호인 최강 여동생들과 새벽 라이딩’이란 제목의 영상을 공개한 '아라누나TV'는 “항상 운동 전 후로 마시던 우유에 관련된 공모전을 통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많은 분들께 올바른 자전거 문화를 조금이나마 전파할 수 있는 유튜버로 열심히 활동 하겠다”라고 공모전 참여 소감을 밝혔다.
한편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이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유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공모하는 ‘Thank유CC 영상공모전’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영상 제작이 가능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2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3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4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5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6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7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8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9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10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