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 ‘모도리’, 스테이폴리오와 협업 브랜드 캠페인 전개
문화·생활
입력 2021-10-12 11:23:32
수정 2021-10-12 11:23:32
정의준 기자
0개
블랭크 코퍼레이션의 쿡웨어 브랜드 모도리가 숙박 큐레이션 플랫폼 스테이폴리오와 함께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모도리는 ‘머물고 싶은 주방’이라는 가치 아래 주방을 개인의 취향이 반영된 힐링 공간으로 만들 수 있도록 디자인과 실용성, 안정성 등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빠르게 성장해왔다.
‘주방휴家’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머무름의 가치’를 지향한다는 점에 착안 스테이폴리오 숙소 ‘노모어’의 주방에 모도리의 제품을 비치해 투숙객들이 직접 모도리 제품을 사용하면서 ‘머물고 싶은 주방’이라는 공간에 대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스테이폴리오의 노모어는 모던하면서도 한국적인 곡선을 담은 모도리 고유의 디자인이 잘 어울리는 공간이다”며 “이 공간에서 온전한 쉼을 경험하며 머물고 싶은 부엌을 만드는 모도리의 브랜드 철학까지도 직접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오는 24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캠페인 기간 중 모도리 웹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후 추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임신영 작가, ‘제35회 문예사조 문학상’ 시 부문 최우수상 수상
- 볼드엔터테인먼트, 강동꿈마을 보육원에 식사 및 물품 후원
- 매시브이엔씨, 걸그룹 어블룸 멤버별 콘텐츠 공식 SNS 공개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