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 ‘모도리’, 스테이폴리오와 협업 브랜드 캠페인 전개
문화·생활
입력 2021-10-12 11:23:32
수정 2021-10-12 11:23:32
정의준 기자
0개
블랭크 코퍼레이션의 쿡웨어 브랜드 모도리가 숙박 큐레이션 플랫폼 스테이폴리오와 함께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모도리는 ‘머물고 싶은 주방’이라는 가치 아래 주방을 개인의 취향이 반영된 힐링 공간으로 만들 수 있도록 디자인과 실용성, 안정성 등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빠르게 성장해왔다.
‘주방휴家’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머무름의 가치’를 지향한다는 점에 착안 스테이폴리오 숙소 ‘노모어’의 주방에 모도리의 제품을 비치해 투숙객들이 직접 모도리 제품을 사용하면서 ‘머물고 싶은 주방’이라는 공간에 대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스테이폴리오의 노모어는 모던하면서도 한국적인 곡선을 담은 모도리 고유의 디자인이 잘 어울리는 공간이다”며 “이 공간에서 온전한 쉼을 경험하며 머물고 싶은 부엌을 만드는 모도리의 브랜드 철학까지도 직접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오는 24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캠페인 기간 중 모도리 웹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후 추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정부 합동추모식…우리가 함께 기억하겠습니다
- 2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3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4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5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6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7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8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9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10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