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 ‘모도리’, 스테이폴리오와 협업 브랜드 캠페인 전개
문화·생활
입력 2021-10-12 11:23:32
수정 2021-10-12 11:23:32
정의준 기자
0개

블랭크 코퍼레이션의 쿡웨어 브랜드 모도리가 숙박 큐레이션 플랫폼 스테이폴리오와 함께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모도리는 ‘머물고 싶은 주방’이라는 가치 아래 주방을 개인의 취향이 반영된 힐링 공간으로 만들 수 있도록 디자인과 실용성, 안정성 등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빠르게 성장해왔다.
‘주방휴家’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머무름의 가치’를 지향한다는 점에 착안 스테이폴리오 숙소 ‘노모어’의 주방에 모도리의 제품을 비치해 투숙객들이 직접 모도리 제품을 사용하면서 ‘머물고 싶은 주방’이라는 공간에 대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스테이폴리오의 노모어는 모던하면서도 한국적인 곡선을 담은 모도리 고유의 디자인이 잘 어울리는 공간이다”며 “이 공간에서 온전한 쉼을 경험하며 머물고 싶은 부엌을 만드는 모도리의 브랜드 철학까지도 직접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오는 24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캠페인 기간 중 모도리 웹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후 추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바다의 우유 '굴'…열 많거나 피부 건조한 사람에게 좋아
- 황대용 건국대의료원장·유광하 건국대병원장 연임
- 국내 유일 심장전문병원 '부천세종병원' 개원 43주년…"필수의료 제공에 최선"
- GC녹십자, ‘헌터라제ICV’ 국내 품목허가 신청
- 한국MSD, 21가 성인 전용 폐렴구균 백신 ‘캡박시브’ 국내 허가
- 25대 서울성모병원장에 비뇨의학과 이지열 교수 임명
- 연세사랑병원, 유수 해외 병원들과 MOU 체결
- “코로나19, 불면증 환자 수면제 사용 증가시켜”
- 연세암병원, 로봇 유방수술 1000례 세계 첫 달성
- 가톨릭대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에 민창기 교수 임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