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 ‘모도리’, 스테이폴리오와 협업 브랜드 캠페인 전개
문화·생활
입력 2021-10-12 11:23:32
수정 2021-10-12 11:23:32
정의준 기자
0개

블랭크 코퍼레이션의 쿡웨어 브랜드 모도리가 숙박 큐레이션 플랫폼 스테이폴리오와 함께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모도리는 ‘머물고 싶은 주방’이라는 가치 아래 주방을 개인의 취향이 반영된 힐링 공간으로 만들 수 있도록 디자인과 실용성, 안정성 등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빠르게 성장해왔다.
‘주방휴家’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머무름의 가치’를 지향한다는 점에 착안 스테이폴리오 숙소 ‘노모어’의 주방에 모도리의 제품을 비치해 투숙객들이 직접 모도리 제품을 사용하면서 ‘머물고 싶은 주방’이라는 공간에 대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스테이폴리오의 노모어는 모던하면서도 한국적인 곡선을 담은 모도리 고유의 디자인이 잘 어울리는 공간이다”며 “이 공간에서 온전한 쉼을 경험하며 머물고 싶은 부엌을 만드는 모도리의 브랜드 철학까지도 직접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오는 24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캠페인 기간 중 모도리 웹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후 추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팔다리 힘 빠지고 시야가 흐릿하다면? 다발성경화증 의심
- ‘안면신경마비’ 의심…이마 주름 잡아보거나 눈 감아보세요
- ‘뱃 속 시한폭탄’ 복부 대동맥류, 13년간 3배 증가
- 이대목동병원, 호스피스의 날 기념행사 개최
- 힐스펫뉴트리션, 반려인 공감 캠페인 ‘#FurGiveMe 챌린지’ 진행
- "어릴 때 전신마취해도…아이 지능·행동 발달에 영향 없어"
- 혈액종양내과 전문의 74% “암환자 조기 완화의료 필요”
- 항문 지키는 직장암 수술, 장루 없이 빠른 일상 회복 가능
- 인천힘찬종합병원, 김형건 신임 병원장 취임…“새 성장 동력 만들어 갈 것”
- 이대서울병원 김관창·복진산 교수팀, 다빈치 SP 흉선 절제술 효과 입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명숙 남원시의원 "물 재이용, 미래세대 위한 투자"
- 2출렁다리 254개 시대...지역관광, 다리만 놓고 끝났나
- 3이천쌀문화축제, “쌀로 잇는 즐거움”...22일 개막
- 4해리농협 천일염가공사업소, 코스트코 매장 입점 기념식 개최
- 5김병전 부천시의회 의장, 지역 미식 산업 활성화 캠페인 참여
- 6인천관광공사, 경찰·기업과 함께 치안산업 혁신 기술 선보여
- 7삼성전자 ‘XR 헤드셋’ 베일 벗었다…“멀티모달 AI로 혁신”
- 8‘시흥 교량 붕괴’ SK에코플랜트·계룡건설 영업정지 6개월
- 9동양·ABL 품은 우리금융, 분기 1조 클럽 기대
- 10HD현대·한화오션, APEC서 K조선 알린다…수주 총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