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유 캠페인’ 11월 홍보대사는 브레이브걸스 '유나'

한국유가공협회(회장 이창범)는 국산 유제품 소비 장려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는 ‘Thank 유 캠페인‘의 11월 홍보대사로 브레이브걸스 유나가 참여했다고 밝혔다.
‘Thank 유 캠페인’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유가공협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하며 한국유가공협회, 대한적십자사, 아트펌컴퍼니가 주관하고 공공기관, 기업, 국민과 함께 연대와 협력으로 코로나19를 극복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는 전 국민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의 11월 홍보대사로 나선 브레이브걸스 유나는 지난 2016년 데뷔한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의 2기 멤버다. 브레이브걸스의 리드보컬과 리드래퍼를 맡고 있는 유나는 멤버 중 유일한 단발 스타일로 ‘단발좌’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유나는 “Thank 유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기부금은 청소년들, 독거노인, 조손가정 아동 등 취약계층과 코로나19와 싸우는 숨은 영웅인 의료진과 봉사자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그리고 참여할 많은 분들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가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촬영 등 스케줄로 인해 식사가 어려울 때 플레인 요거트를 즐겨 먹는다”라며 “그래놀라와 꿀을 넣어서 요거트를 먹으면 아주 맛있는 든든한 한 끼가 된다”고 자신만의 유제품 소비 레시피를 공개했다.

또한 유나는 본 캠페인의 일환으로 63명의 스타가 참여하는 ‘Thank유 산타클로스 스타소장품 나눔응모’에 유나는 데뷔 후 첫 모델 계약을 맺고 광고 촬영을 한 뒤 받은 특별한 의미를 지닌 ‘꽃신’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부한바 있다.
한편 올해 7월부터 11월까지 5개월 동안 진행되는 ‘Thank 유 캠페인’은 미닝아웃의 의미를 담아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을 실천하겠다는 목표 아래 ‘Thank 유 1004 챌린지’ , ‘Thank 유CC 영상 공모전’, ‘Thank 유 산타클로스’의 3가지 프로그램을 범국민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한다.
특히 누구나 본 캠페인 참여하면 ‘Thank 유 1004 장학금’과 ‘Thank 유 1004 빨간 상자’로 1,004원이 적립되며, 적립된 기부금은 연말 유업체에서 대한적십자사로 기부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2025 AI-X 창업생태계 비전 컨퍼런스'개최
- 2신안군 1004섬 분재정원, 누적 방문객 200만 명 돌파
- 3목포시, 김대중 마라톤대회 23일 개최…시민과 함께 달린다
- 4컬리, 3분기 영업익 61억…10년 만 '흑자전환'
- 5초등교사노동조합 "국민 68.8%, 교사 사생활 통제 과도"
- 6Sh수협은행, '2025 적십자 바자회' 동참
- 7소노바, ‘EUHA 2025’서 차세대 AI 청각 플랫폼 ‘인피니오 울트라’ 공개
- 8우리은행, '우리WON모바일' 개통 시 36만2000원 혜택 제공
- 9조정희 KMI 원장, 환영사로 세계어촌대회 포문
- 10고흥군의회, 제342회 제2차 정례회 개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