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비아-캐치테이블, 브랜드 팝업 ‘캐비아 레스토랑 위크’ 선보여
문화·생활
입력 2021-11-03 08:49:38
수정 2021-11-03 08:49:38
정의준 기자
0개
미식 큐레이션 플랫폼 캐비아(KAVIAR)가 레스토랑 예약 앱 캐치 테이블과 함께 파인 다이닝에서 미식을 즐길 수 있는 캐비아 브랜드 팝업 ‘캐비아 레스토랑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캐비아 레스토랑 위크’의 행사 기간은 오는 11월 말까지로 우정욱 셰프의 수퍼판, 남성렬 셰프의 어물전 청, 배재훈 셰프의 타카, 모던오뎅, 오이스터바 펄쉘, 숙성등심 전문점 투뿔등심 등 6개 스페셜 레스토랑과 23개 일반레스토랑 등 캐비아와 협업하는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29개의 미식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미슐랭(Michelin) 레스토랑부터 100년 전통의 노포 식당까지 약 120여개 맛집들의 음식을 한 곳에 모은 미식 큐레이션 플랫폼 캐비아는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평소에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유명 셰프 레스토랑의 특별 메뉴를 구성했으며, 캐치테이블 예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맛 볼 수 있는 기회와 캐비아만의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김성민 인에이트 캐비아 마케팅 본부장은 “소비자들이 평소에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유명 셰프 레스토랑의 기간 한정 특별 메뉴를 구성했다”며 “소비자들이 오랜만에 매장을 방문해 음식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 지쿱, 신제품 ‘제너럴 밸런스 알티지 플러스’ 출시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여행 계획 짜고 해외 탐방 기회를"…아시아나항공, '드림윙즈' 서포터즈 모집
- 2롯데카드, '오케이몰X디지로카' 카드 출시
- 3HS효성 더클래스, ‘AMG Retail 시승 행사' 성료
- 4"중소기업도 로켓배송 사용"…중기중앙회·쿠팡·홈앤쇼핑 맞손
- 5네이버클라우드, 'AI 디지털교과서' 전략 세미나 개최
- 6한국타이어, '슈퍼패스트'와 24F/W 2차 컬렉션 출시
- 7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8현대자동차, '더 뉴 캐스퍼' 출시
- 9LGU+ 황현식 사장, “AX 컴퍼니의 기본은 품질”
- 10SKI, 독자 개발 개인정보 관리 시스템 '위타'로 협력사 상생 도모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