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브랜드 레이블리스, 21F/W 컬렉션 '스필렁커'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1-11-03 13:31:08
수정 2021-11-03 13:31:08
정의준 기자
0개
디자이너 브랜드 ‘레이블리스’가 21F/W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동굴 탐험가라는 '스필렁커(SPELUNKER)'를 키워드로 전개되었으며, 본연의 모습에 내재되어 있는 진가를 발견하고자 원초적인 주거 공간인 동굴을 마모된 과거에 빗대어 탐험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글로시한 패브릭과 메테리얼로 동굴 속의 원석을, 톤 다운된 컬러웨이와 강한 텍스처로 다듬어지지 않은 동굴의 이미지를 표현하였으며 세밀하게 구성된 디자인 요소는 디테일한 부분까지 레이블리스만의 감성을 담아내려는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F/W시즌에 걸맞게 정적이고 정제된 무드가 주를 이루지만 실버, 진주, 플라워 자카드 패턴의 사용으로 역동적이고 과감한 포인트를 주어 레이블리스만의 디자인적 위트를 표현했다.
레이블리스 관계자는 “이번 스필렁커 컬렉션은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해주는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과 캐주얼 감성을 적용해 개인 아이덴티티를 중시하는 소비자를 겨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21F/W 제품과 캠페인 이미지는 레이블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