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제끄, ‘아웃도어 비타토닝 패치’ 올리브영 입점
문화·생활
입력 2021-11-09 08:48:01
수정 2021-11-09 08:48:01
정의준 기자
0개

코스메틱 브랜드 오제끄가 ‘아웃도어 비타토닝 패치’를 롭스와 롯데마트 전국매장 입점에 이어 올리브영 주요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업체는 올리브영에 입접하는 오제끄의 ‘아웃도어 비타토닝 패치’는 프로골퍼 안신애를 모델로 발탁, 지난 여름 론칭과 동시에 여러 차례 품절되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오제끄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오는 19일부터 12월 5일까지 오제끄 공식몰에서 올리브영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매 인증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를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이벤트에 자동 참가되며, 추첨을 통해 프로골퍼 안신애가 직접 사인한 아웃도어 비타토닝 패치를 증정한다
오제끄 브랜드 관계자는 “앞으로 더 많은 곳에서 고객들이 오제끄 제품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유통 판매채널을 적극적으로 확장할 예정” 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리브영 입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제끄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연세의대 의료기기산업 대학원-美 유타대 업무협약…“FDA 인허가 지원”
- 겨울 대표 보양식 '방어'…기력 저하된 사람에게 추천
- "UDCA, 코로나19 감염률 최대 64% 낮춰"
- 한림대강남성심병원 박성호 교수, 산부인과 로봇수술 누적 1000례 달성
- 식도암, 레이저로 표적 치료…서울아산병원, ‘광역학 반복 치료 시스템’ 개발
- "당뇨병 환자 중증도 차이 커"…'중증 당뇨병' 새 기준 나왔다
- “비타민A 근시 예방에 효과 있다”
- 목동힘찬병원, 남창현 신임 병원장 취임
- 우리 아이 시력검사 '골든타임'은?
- 한림대 치과학교실, 스마트폰 앱으로 턱관절장애 치료효과 최초 입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혁신당 "양극화 심화 책임은 尹정부…최대 피해자는 4050 이중돌봄세대"
- 2경기도, “양근대교 4차로 확장” 내년 2월 착공 확정
- 3경기도, ‘양동 일반산단’ 본격 추진… 제2·제3 산단도 검토
- 4포스코그룹, 2026년 조직·인사 혁신 단행
- 5뉴로핏, RSNA 2025 참가… '뉴로핏 아쿠아 AD' 임상 사례 소개
- 6차바이오그룹-한화손보·한화생명, 헬스케어·보험 융합 MOU 체결
- 7혁신당 "수익은 한국, 국적은 미국…쿠팡 청문회, 김범석 의장 책임 규명해야"
- 8스마일게이트, 인디게임 축제 ‘비버롹스 2025’ 개막
- 9“성탄절 분위기는 이곳에서”…호텔의 개성 있는 변신
- 10“AI 아파트 경쟁”…건설업계, 브랜드 차별화 속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