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전문대학 캠퍼스타운 사업단, ‘드림 엑스포’ 영상 선호도 조사
명지전문대학 캠퍼스타운 사업단이 미디어커머스형 청년창업 프로그램 ‘드림 엑스포’ 영상의 선호도 조사를 관련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1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울시 캠퍼스타운 사업의 일환인 ‘드림 엑스포’ 그램은 서울시, 서대문구, 명지전문대학이 함께청년들의 창업을 증진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미디어 콘텐츠와 IT 기반의 커머스서비스를 융합한 신개념 전자상거래 비즈니스 모델인 미디어커머스형 창업지원 프로그램이다.
서울시, 서대문구, 명지전문대학이 함께 청년들의 창업을 증진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된 서울시 캠퍼스타운 사업의 일환인 ‘드림 엑스포’는 미디어 콘텐츠와 커머스를 융합한 전자상거래 비즈니스 모델인 미디어커머스형 창업지원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사업계획서를 심사하는 ‘드림 스타트업’, 수정 사업계획서를 심사하는 ‘드림 온에어’, 아이템 소개 영상인 ‘드림 인큐베이팅’, 아이템 판매 영상 및 발표 심사 ‘드림 엑스포’, 무상 입주 및 멘토링 지원 ‘드림 리빙랩’ 등 총 5단계로 단계별 멘토링 심사 및 시상금, 무상 입주 등의 다양한 혜택이 지원될 예정이다.
현재는 4단계인 드림 엑스포 심사가 진행 중에 있으며, 10개팀 중 총 5개팀이 선발될 예정이다
방경호 명지전문대학 캠퍼스타운 사업단장은 “이번 영상 선호도 조사를 통해 향후 지역과 대학이 함께 만들어가는 새로운 창업육성 모델 개발이 촉진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심사 기간 동안 유튜브 채널을 통한 많은 선호도 투표 참여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영상 및 선호도 투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명지전문대학 캠퍼스타운 사업단 유트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차, 인도 맞춤형 '3륜 및 마이크로 4륜 EV' 콘셉트 공개
- 2임종룡 회장, IR 서한으로 韓 경제 강점과 밸류업 의지 표명
- 3일반환전 서비스 속도내는 증권가…환전 수수료 낮아질까
- 4‘1조 클럽’ 한국맥도날드, 법인세 뭇매 맞자…역대 최대 기부금
- 5새해 OTT 콘텐츠 경쟁 치열…“공중파 제휴·해외 수상작 출시”
- 6"인기 검증 IP 잡아라"…직접 드라마화 뛰어드는 웹툰 기업들
- 72조 수주 잭팟 터트린 삼성바이오…“미래 먹거리는 ADC”
- 8통신3사, 멤버십 혜택 축소…VIP 기준은 상향
- 9코레일, '철도-항공' 연계 강화…"역·항공사 지속 추가"
- 10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정부 합동추모식…우리가 함께 기억하겠습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