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클랍, 디즈니 캐릭터 ‘밤비’ 콜라보 콜렉션 출시

나이스클랍은 디즈니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한 ‘나이스클랍X밤비’ 콜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콜렉션은 애니메이션 속 밤비와 친구들, 숲속 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그린과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로 캐주얼한 느낌을 담았으며, 니트와 후드, 스웻셔츠, 청자켓과 데님팬츠 등 가벼운 아우터와 이너,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상품군으로 콜렉션을 구성했다.
특히 나이스클랍의 니트 노하우를 담은 ‘밤비 모티브 포인트 니트 풀오버’는 밤비 얼굴 자수를 크게 새겨 넣은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매력을 추가했으며, 트렌드를 가미한 실루엣으로 포인트를 준 ‘여성 밤비 볼륨 스웻셔츠’와 ‘여성밤비 후드 티셔츠’ 및 커플 아이템으로 착용할 수 있도록 나이스클랍 최초로 남성 제품도 기획했다.
나이스클랍 브랜드 뮤즈인 유라는 빈티지한 스튜디오 공간에서 밤비 컬렉션을 자연스럽고 캐주얼하게 표현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유라의 아티스틱한 분위기와 힙한 감성, 밤비 컬렉션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다.
나이스클랍X밤비 컬렉션은 오는 12일 나이스클랍 공식 온라인몰에서 출시하며 29CM 기획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부산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점, 현대백화점 울산점에서 차례로 팝업 매장을 선보인다.
나이스클랍 관계자는 “디즈니와의 특별한 콜라보를 통해 기존 나이스클랍보다 좀 더 젊은 감성의 패션을 선보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나이스클랍의 크리에이티브 한 에너지를 담은 다양한 컬렉션을 기획해 소비자와 만나겠다”고 전했다.
한편 나이스클랍은 이번 콜렉션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밤비 스티커 제공 및 인스타그램 콜라보 제품 사진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자연임신 돕는 ‘나프로’ 도입 9년…여의도성모병원서 홈커밍데이 개최
- 다발골수종 환자의 ‘골절-사망률’ 연관성, 국내 빅데이터로 첫 입증
- 의기협-천식알레르기학회, ‘중증 천식 치료 보장성 확대' 심포지엄 개최
- 입 속 궤양 3주 지나도 안 낫는데…혹시 ‘구강암’?
- 스트레이 키즈 리노, 삼성서울병원에 1억 원 기부
- 수면무호흡증, 뇌 노폐물 배출 저하시켜…치매 유발한다
- 주치의 있는 당뇨병 환자, 의료비 적게 쓴다
- [부고] 임관일 (前 대한한의사협회 부회장) 본인상
- 자궁경부암 수술 후 자연임신 성공…"아기 기적처럼 찾아와"
- 젊을 때 심혈관 관리… 중년 이후 심뇌혈관·신장질환 위험 낮춘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투썸플레이스, 홀리데이 시즌 ‘스초생’ 새 얼굴로 박규영 발탁
- 2쿠팡, 미국 프리미엄 유모차 ‘베이비조거’ 공식 입점
- 3토스증권 PC, 첫 대규모 업데이트…"직관적·맞춤형 트레이딩 제공"
- 4NHN, ‘2025 HPC 시즌4’ PC방 대회 참가자 모집 시작
- 5NH농협은행, '2025년 RPA 빅리그' 시상식 성료
- 6에이블리, 뷰티 PB 본격 시동...'상생형 PB 모델' 차별화
- 7아영FBC, 국내 최초 스피릿 무제한 시음회 '올댓드링크' 개최
- 8삼성자산운용, KODEX K조선TOP10 ETF 신규 상장
- 9SPC 던킨,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 도넛' 1주년… 흑임자 버전으로 재탄생
- 10교보생명, 광화문광장서 '지구살리기 환경교육 캠페인' 펼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