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클랍, 디즈니 캐릭터 ‘밤비’ 콜라보 콜렉션 출시

나이스클랍은 디즈니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한 ‘나이스클랍X밤비’ 콜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콜렉션은 애니메이션 속 밤비와 친구들, 숲속 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그린과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로 캐주얼한 느낌을 담았으며, 니트와 후드, 스웻셔츠, 청자켓과 데님팬츠 등 가벼운 아우터와 이너,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상품군으로 콜렉션을 구성했다.
특히 나이스클랍의 니트 노하우를 담은 ‘밤비 모티브 포인트 니트 풀오버’는 밤비 얼굴 자수를 크게 새겨 넣은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매력을 추가했으며, 트렌드를 가미한 실루엣으로 포인트를 준 ‘여성 밤비 볼륨 스웻셔츠’와 ‘여성밤비 후드 티셔츠’ 및 커플 아이템으로 착용할 수 있도록 나이스클랍 최초로 남성 제품도 기획했다.
나이스클랍 브랜드 뮤즈인 유라는 빈티지한 스튜디오 공간에서 밤비 컬렉션을 자연스럽고 캐주얼하게 표현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유라의 아티스틱한 분위기와 힙한 감성, 밤비 컬렉션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다.
나이스클랍X밤비 컬렉션은 오는 12일 나이스클랍 공식 온라인몰에서 출시하며 29CM 기획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부산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점, 현대백화점 울산점에서 차례로 팝업 매장을 선보인다.
나이스클랍 관계자는 “디즈니와의 특별한 콜라보를 통해 기존 나이스클랍보다 좀 더 젊은 감성의 패션을 선보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나이스클랍의 크리에이티브 한 에너지를 담은 다양한 컬렉션을 기획해 소비자와 만나겠다”고 전했다.
한편 나이스클랍은 이번 콜렉션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밤비 스티커 제공 및 인스타그램 콜라보 제품 사진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초응급 산모, 출산·간이식 모두 성공…의료진이 만든 ‘세 번의 기적’”
- 초기 증상 없는 폐암, '저선량 흉부 CT' 검진이 최선
- HIV 차별과 편견 종식을 위한 '레드 마침표 캠페인’ 성료
- 흉선암에도 면역항암제가 효과
- 경희대병원 장재영 교수, 대한소화기내시경학회 이사장 선출
- 국민 84% "신약 혁신, 개발만으론 부족…환자 접근성까지 보장돼야"
- 서울대병원, 고위험 산모·신생아 위한 ‘중증 모자의료센터' 개소
- 경희대병원 이승현 교수, 국제학술대회서 최우수 연제상 수상
- 고대구로병원 김현구 교수, 단일공 흉부 로봇수술 세계 첫 500례 달성
- 고도난시 교정도 정확하게…‘스마일프로’ 주목받는 이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