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미디어, 업소용 반주기 신제품 2시리즈 출시
증권·금융
입력 2021-11-10 09:50:47
수정 2021-11-10 09:50:47
배요한 기자
0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TJ미디어가 10일 업소용 반주기 신제품 2시리즈를 발표했다.
여기에 더 크고 선명해진 가사 폰트와 컬러, 시선을 배려한 가사 배열을 통해 노래방 환경에 최적화된 반주 화면을 구성하여 노래방 경쟁력에 힘을 더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KB국민은행, 창구 직원 대응으로 '보이스피싱 피해 116억원' 예방
- 미래에셋증권, 국내 증권사 최초 '해외주식 잔고 50조원 돌파'
- iM금융그룹, 건물 랩핑에 체험 공간까지…“도심 속 민트빛 상상”
- 신한투자증권, 내부통제 강화 프로그램 '스캔들 Zero 2.0' 추진
- 대신증권, '고배당∙고금리 기대상품 대신에 다~이쓴' 이벤트 진행
- KB국민은행-신용회복위원회, 'KB희망금융센터 설치·운영' MOU
- 우리은행, 10월 알뜰폰 개통시 '최대 37만2000원 혜택' 제공
- 동양생명, '(무)우리WON미니상해보험' 출시
- 빗썸, 뮤직 페스티벌 '매들리 메들리' 고객 초청 이벤트 진행
- 카카오페이증권, '제1회 AI 해커톤' 대회 개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연세사랑병원, 복지부 신의술 승인 AI 기반 ‘니비게이트’ 인공관절 수술 시행
- 2'순환경제 사회로 도약'…목포시·목포교육지원청, 학교자원 재활용 '맞손'
- 3부산시, 35~55세 ‘끼인세대’ 지원에 ‘팔 걷어’
- 4LG전자 인도법인, 현지 증시 입성…"인도 국민기업 발돋움"
- 5KB국민은행, 창구 직원 대응으로 '보이스피싱 피해 116억원' 예방
- 6신세계免, 뷰티 플랫폼 화해와 손잡고 ‘FW시즌 특별전’ 진행
- 7해남군, LPGA와 캠핑박람회로 가을여행지 급부상
- 8한국수자원공사, UAE서 물 분야 중소기업 해외진출 지원
- 9GC녹십자의료재단, KOICA 글로벌연수 3차년도 초청연수 성료
- 10중기중앙회 서울지역본부, 장바구니 배포 등 전통시장 활력 키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