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에스테틱 브랜드 ‘레스토시’ 국내 정식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1-11-11 09:00:00
수정 2021-11-11 09:00:00
정의준 기자
0개
미국 에스테틱 브랜드 ‘레스토시’가 국내 정식 론칭하고 신라아이파크 온라인면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국내에 새롭게 선보이는 ‘레스토시’는 공식수입업체 ‘DB2’를 통해 입점한다. DB2는 올해 1월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재 뷰티탭 에이전시를 통해 restorsea, LLC와 한국 공식 수입계약을 체결했다.
레스토시는 노르웨이의 가장 큰 연어 부화장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부화장에서 일하는 중년 노동자들의 손이 마치 20대 청년의 손 같았던 것에 착안 노화 방지의 열쇠가 될 수 있는 성분 연구와 특허출원을 통해 이뤄낸 브랜드다.
한국에서 선보이는 레스토시 대표 라인은 프로 인센티브 트리트먼트 10X세럼, 프로 인센티브 트리트먼트 10X 핸드크림, 프로 퍼밍 아이 세럼, 프로 퍼밍 클렌저 등이다.
박영민 DB2 영업총괄 이사는 “이번 프로라인 론칭을 시작으로 레스토시 일반 라인까지 독점 수입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신라아이파크 온라인면세점 외 추가로 대형항공사 기내면세점, 대기업 폐쇄몰 등 국내외 다양한 채널을 통해 찾아 뵐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레스토시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신라아이파크 온라인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버스커 버스커 형태, 태국서 프로듀서로 활동 ‘눈길’
- 서울센트럴남성합창단, 세종문화회관서 ‘제12회 정기연주회’ 개최
- 필립스옥션, 홍콩에서 근현대 미술 및 시계 가을 경매 개최
- 스위스 시계 ‘오데마 피게’, ‘카우스’와 협업 한정판 시계 공개
- 특별한맛주식회사,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선 '갈릭홀릭쌈장’ 선보여
- 바이올리니스트 윤유경, 콘체르토 시리즈 세 번째 무대 선보여
- 매거진 ‘싱글즈’, ‘코리아 그랜드 뮤직어워즈’에 구디백 협찬
- 일초픽, 청정 자연 제주도 흑돼지 편육 출시
- 드림닥터, ‘의사직업체험’ 오는 12월 14일 오픈
- 제뉴인글로벌컴퍼니, 2025년도 전속작가에 정지원 작가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