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에스테틱 브랜드 ‘레스토시’ 국내 정식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1-11-11 09:00:00
수정 2021-11-11 09:00:00
정의준 기자
0개

미국 에스테틱 브랜드 ‘레스토시’가 국내 정식 론칭하고 신라아이파크 온라인면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국내에 새롭게 선보이는 ‘레스토시’는 공식수입업체 ‘DB2’를 통해 입점한다. DB2는 올해 1월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재 뷰티탭 에이전시를 통해 restorsea, LLC와 한국 공식 수입계약을 체결했다.
레스토시는 노르웨이의 가장 큰 연어 부화장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부화장에서 일하는 중년 노동자들의 손이 마치 20대 청년의 손 같았던 것에 착안 노화 방지의 열쇠가 될 수 있는 성분 연구와 특허출원을 통해 이뤄낸 브랜드다.
한국에서 선보이는 레스토시 대표 라인은 프로 인센티브 트리트먼트 10X세럼, 프로 인센티브 트리트먼트 10X 핸드크림, 프로 퍼밍 아이 세럼, 프로 퍼밍 클렌저 등이다.
박영민 DB2 영업총괄 이사는 “이번 프로라인 론칭을 시작으로 레스토시 일반 라인까지 독점 수입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신라아이파크 온라인면세점 외 추가로 대형항공사 기내면세점, 대기업 폐쇄몰 등 국내외 다양한 채널을 통해 찾아 뵐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레스토시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신라아이파크 온라인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힐, 日 Qoo10 메가할인서 '비너스 질 유산균' 컬래버
- 식약처, ‘위고비’ 청소년 허가? 오남용 우려 ‘모락모락’
- 암젠, 희귀 소세포폐암 치료제 ‘임델트라주’ 허가
- 강남세브란스병원, 1기 연구중심병원 인증 기념식 열어
- 골절로 인한 사회경제적 비용 갈수록 증가... 학회 "약제 급여 기준 개선해달라"
- 환자·보호자 한 목소리 “혁신 신약, 빠른 급여 적용 필요해”
- 뉴트리케어, '바르토바 테라헤르츠 EMS 종아리 마사지기' 출시
- 동아제약, 여성청결제 ‘지노렉스 페미닌 클린폼’ 리뉴얼 출시
- 자생한방병원, KB국민은행과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인천세종병원 건강검진센터, AI 등 다양한 첨단 의료 솔루션 도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HD현대, ‘노르시핑 2025’서 바다의 탈탄소 전환 앞장
- 2현대차증권, '탄소금융 이슈 리포트' 발간
- 3신한은행, 토스프라임 결제계좌 변경 이벤트
- 4케이뱅크, 국내 첫 법인 가상자산 거래 지원
- 5솔루스첨단소재, 中 CATL과 전지박 공급 계약
- 6NH농협카드, 교육 콘텐츠 플랫폼 ‘에듀가득’ 리뉴얼 출시
- 7부산시, '365 어선안전플러스 키트' 전달식 개최
- 8워커스하이, 월 매출 10억원 돌파…"플랫폼 확장 본격화"
- 9LG유플러스, 법인차량 안전운전 돕는 보험상품 만든다
- 10주택 공급난 현실화 눈앞…울산 ‘두산위브 더센트럴’ 공급 주목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