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에스테틱 브랜드 ‘레스토시’ 국내 정식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1-11-11 09:00:00
수정 2021-11-11 09:00:00
정의준 기자
0개

미국 에스테틱 브랜드 ‘레스토시’가 국내 정식 론칭하고 신라아이파크 온라인면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국내에 새롭게 선보이는 ‘레스토시’는 공식수입업체 ‘DB2’를 통해 입점한다. DB2는 올해 1월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재 뷰티탭 에이전시를 통해 restorsea, LLC와 한국 공식 수입계약을 체결했다.
레스토시는 노르웨이의 가장 큰 연어 부화장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부화장에서 일하는 중년 노동자들의 손이 마치 20대 청년의 손 같았던 것에 착안 노화 방지의 열쇠가 될 수 있는 성분 연구와 특허출원을 통해 이뤄낸 브랜드다.
한국에서 선보이는 레스토시 대표 라인은 프로 인센티브 트리트먼트 10X세럼, 프로 인센티브 트리트먼트 10X 핸드크림, 프로 퍼밍 아이 세럼, 프로 퍼밍 클렌저 등이다.
박영민 DB2 영업총괄 이사는 “이번 프로라인 론칭을 시작으로 레스토시 일반 라인까지 독점 수입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신라아이파크 온라인면세점 외 추가로 대형항공사 기내면세점, 대기업 폐쇄몰 등 국내외 다양한 채널을 통해 찾아 뵐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레스토시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신라아이파크 온라인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분당서울대병원 변석수 교수, 일반인 위한 신장암 안내서 세 번째 개정판 출간
- 서울대병원 "혈액 검사로 소아 모야모야병 조기 진단 가능성"
- 인천세종병원 관상동맥우회술센터 개소
- 가수 보아, 삼성서울병원 정형외과에 1억원 기부
- "뇌졸중 치료, 유전자형 따라 다르게 접근해야"
- 항암 치료 표적 'MET' 유전자, 폐암 이어 위암·대장암서도 타깃 확인
- 여성 대장암 절반 이상이 ‘오른쪽’…암 발생 경로부터 달랐다
- 보람바이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비알' 첫 선
- 사람 무는 거북이 출몰 소동…손가락 절단됐다면
- 고려대 의대 안형진 교수, 복지부 장관 표창 수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나동연 양산시장, 지역 건설공사장 찾아 긴급 현장점검
- 2부천시 GTX-B, 정차 없는 지역 주민 피해 우려
- 3대구시, 어린이 복합문화시설 ‘와글와글아이세상’ 정식 개관
- 4원영식 한국장총 고문, 의료용 전동스쿠터 전달
- 5포스코홀딩스 2분기 영업익 6070억원…전년 比 18.7%↓
- 6KMI, 글로벌 스마트항만 논의 확산…국제 협력 본격화
- 7또 예측 실패?…KAI, 완제기 수출 목표 미달 가능성↑
- 8"채권보다 주식"…증시 랠리에 EB 교환 급증
- 9삼성물산 12년 연속 시평 1위…GS건설 ‘빅5’ 진입
- 10카카오노조, 검색 CIC 분사에 반발…‘고용 안정’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