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사이버대학교, 학과장이 전하는 전공 이야기 ‘숭사백과 시즌2’ 제작
문화·생활
입력 2021-11-15 09:05:25
수정 2021-11-15 09:05:25
정의준 기자
0개

숭실사이버대학교(총장 한헌수)가 교내 23개 학과 학과장들이 직접 출연해 전공에 대해 소개하는 영상콘텐츠 ‘숭사백과 시즌2’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숭사백과’는 학과별 세부전공과 교육커리큘럼, 졸업 후 유망 및 관련 직종 등 해당 학과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아우르는 콘텐츠로 성우 내레이션으로 진행된 시즌1과 달리 이번 시즌2는 학과장들이 직접 출연해 콘텐츠 퀄리티를 한층 업그레이드시켰다.
숭실사이버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숭사백과 시즌2’는 전기공학과 학과장 신종홍 교수의 ‘오늘날 전기공학이 새롭게 주목받는 이유’를 시작으로, 뷰티미용예술학과, 연예스포츠경영학과, 소방방재학과, ICT공학과 등 각 학과별 영상이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곽지영 숭실사이버대 입학학생처장은 “이번 ‘숭사백과 시즌2’는 각 학과 학과장님들께서 직접 출연해 학과별 특징을 보다 전문적으로 설명해 준다는 점에서 신뢰도를 상승시키며 높은 호응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며 “앞으로도 스마트 교육환경에 걸맞은 다채로운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4차 산업혁명 시대, 글로벌 온라인 고등교육의 선두주자 숭실사이버대는 숭실사이버대는 오는 12월 1일부터 2022학년도 1학기 원서접수를 실시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 한중일 외교장관회의 1년 4개월 만에 재개…협력 의지 다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