눅스, 현대홈쇼핑 ‘슈퍼세럼’ 론칭 방송 완판
문화·생활
입력 2021-11-18 08:51:39
수정 2021-11-18 08:51:39
정의준 기자
0개

프랑스 오일 브랜드 눅스(NUXE)의 신제품 ‘슈퍼세럼’이 지난 13일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이 날 방송에선 슈퍼세럼 단독 론칭을 기념한 특별 구성을 선보였으며, 준비 수량을 초과 판매하며 소비자들의 관심과 호응을 확인했다.
‘슈퍼세럼’은 3천8백여 개의 보태니컬 오일 볼과 촉촉한 세럼 베이스가 혼합된 듀얼 텍스처로 이루어져, 은은한 광채를 선사하는 토탈 케어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게다가 한국피부과학연구원 임상 테스트를 통해 제품력과 그 효과 또한 입증 받은 제품이다.
눅스 관계자는 “현대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인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완판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눅스는 오는 27일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대표 상품인 윌 프로디쥬스 오일 할인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힐, 日 Qoo10 메가할인서 '비너스 질 유산균' 컬래버
- 식약처, ‘위고비’ 청소년 허가? 오남용 우려 ‘모락모락’
- 암젠, 희귀 소세포폐암 치료제 ‘임델트라주’ 허가
- 강남세브란스병원, 1기 연구중심병원 인증 기념식 열어
- 골절로 인한 사회경제적 비용 갈수록 증가... 학회 "약제 급여 기준 개선해달라"
- 환자·보호자 한 목소리 “혁신 신약, 빠른 급여 적용 필요해”
- 뉴트리케어, '바르토바 테라헤르츠 EMS 종아리 마사지기' 출시
- 동아제약, 여성청결제 ‘지노렉스 페미닌 클린폼’ 리뉴얼 출시
- 자생한방병원, KB국민은행과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인천세종병원 건강검진센터, AI 등 다양한 첨단 의료 솔루션 도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토스프라임 결제계좌 변경 이벤트
- 2케이뱅크, 국내 첫 법인 가상자산 거래 지원
- 3솔루스첨단소재, 中 CATL과 전지박 공급 계약
- 4NH농협카드, 교육 콘텐츠 플랫폼 ‘에듀가득’ 리뉴얼 출시
- 5부산시, '365 어선안전플러스 키트' 전달식 개최
- 6워커스하이, 월 매출 10억원 돌파…"플랫폼 확장 본격화"
- 7LG유플러스, 법인차량 안전운전 돕는 보험상품 만든다
- 8주택 공급난 현실화 눈앞…울산 ‘두산위브 더센트럴’ 공급 주목
- 9키움증권, ‘호국보훈의 달’ 맞아 군 전문자격증 취득 2억원 지원
- 10손오공 "실적 반등 모멘텀 확보…연내 흑자 전환 기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