눅스, 현대홈쇼핑 ‘슈퍼세럼’ 론칭 방송 완판
문화·생활
입력 2021-11-18 08:51:39
수정 2021-11-18 08:51:39
정의준 기자
0개

프랑스 오일 브랜드 눅스(NUXE)의 신제품 ‘슈퍼세럼’이 지난 13일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이 날 방송에선 슈퍼세럼 단독 론칭을 기념한 특별 구성을 선보였으며, 준비 수량을 초과 판매하며 소비자들의 관심과 호응을 확인했다.
‘슈퍼세럼’은 3천8백여 개의 보태니컬 오일 볼과 촉촉한 세럼 베이스가 혼합된 듀얼 텍스처로 이루어져, 은은한 광채를 선사하는 토탈 케어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게다가 한국피부과학연구원 임상 테스트를 통해 제품력과 그 효과 또한 입증 받은 제품이다.
눅스 관계자는 “현대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인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완판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눅스는 오는 27일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대표 상품인 윌 프로디쥬스 오일 할인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목포시, 김대중 마라톤대회 23일 개최…시민과 함께 달린다
- 2컬리, 3분기 영업익 61억…10년 만 '흑자전환'
- 3초등교사노동조합 "국민 68.8%, 교사 사생활 통제 과도"
- 4Sh수협은행, '2025 적십자 바자회' 동참
- 5소노바, ‘EUHA 2025’서 차세대 AI 청각 플랫폼 ‘인피니오 울트라’ 공개
- 6우리은행, '우리WON모바일' 개통 시 36만2000원 혜택 제공
- 7조정희 KMI 원장, 환영사로 세계어촌대회 포문
- 8고흥군의회, 제342회 제2차 정례회 개회
- 9김한종 장성군수 "국도24호선 개량사업 예타 통과 총력"
- 10“양극재 내재화율 높인다”…삼성SDI, 울산에 5000억 베팅


































































댓글
(0)